몽블랑, 자유로운 현대 여성을 위한 ‘보뇌르 위켄드‘ 출시
몽블랑, 자유로운 현대 여성을 위한 ‘보뇌르 위켄드‘ 출시
  • 최해영
  • 승인 2019.02.10 17:00
  • 조회수 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을 위한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에디션
- 1920년대 여성들의 패션 혁명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보뇌르 컬렉션의 세번째 에디션 공개
- 자유롭지만 스타일리시한 의상의 ‘마리니에르(스트라이프) 컨셉의 필기구

몽블랑(MONTBLANC)이 우아함과 자유로움의 정수를 표현한 ‘몽블랑 보뇌르 위켄드(Montblanc Bonheur Weekend)‘를 공개했다.



<사진 : 몽블랑(MONTBLANC), 보뇌르 위켄드>

프랑스어로 만족감, 행복을 느끼는 상태를 의미하는 ‘보뇌르‘ 컬렉션은 갑갑한 코르셋을 벗어나 럭셔리하지만 심플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받아들인 1920년대 여성들의 패션 혁명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이번에 선보인 ‘보뇌르 위켄드(Bonheur Weekend)’는 2017년 보뇌르(Bonheur), 2018년 보뇌르 뉘(Bonheur Nuit)에 이어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의상의 “마리니에르(스트라이프)” 컨셉으로 출시되었다.


우아한 라인과 깔끔하고 심플한 블루 스트라이프, 고급 화이트 레진 그리고 코르셋에서 벗어난 여성의 자유를 상징하는 플래티넘 코팅 피팅의 조화가 돋보이는 보뇌르 위켄드는 실용적이고 자유로운 의상을 향한 열정을 드러낸다.

스트라이프 마리니에르(스트라이프) 상단은 의상의 제약에서 벗어난 여성들이 착용한 세련된 디자인과 닮아 있으며 만년필 닙은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생각하는 믿음에서 영감을 얻은 별똥별 디자인이 각인되어 있다.

또한 1920년대 및 30년대 몽블랑 클립에서 영감을 받은 “티어드롭 클립(teardrop clip)”이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강조해준다.


몽블랑 ‘보뇌르 뉘 위켄드‘는 만년필과 롤러볼, 볼펜 3종과 더불어 보뇌르 뉘 위켄드 에디션 노트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몽블랑(Montblanc)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