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컬러 한글 디스플레이 갖추고 나만의 레시피 설정 가능

- 드롱기, 한글 디스플레이와 커피 링크 앱으로 간편 조작,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 신제품 출시
- 17가지 원터치 전용버튼과 취향에 맞는 개별 사용자 프로필 기능으로 다양한 메뉴 즐길 수 있어
- 드롱기 만의 라떼 크레마 시스템으로 벨벳 같은 우유거품 추출 가능하고 다양한 우유메뉴 가능 


전세계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고품격 커피머신인 프리마돈나 엘리트의 신제품 KRECAM 650.85.MS를 출시했다.



<사진 : 드롱기, 프리마돈나 엘리트 KRECAM650.85.MS>

17가지의 원터치 전용버튼으로 에스프레소, 도피오플러스, 롱커피, 카푸치노 믹스, 플랫 화이트 등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한 KRECAM 680.85.MS는 드롱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4.3인치 풀 컬러 한글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이하 IoT) 기능이 탑재되어 커피머신을 링크 앱에 연결하면 원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드롱기 커피머신 최초로 아메리카노를 원터치 메뉴로 즐길 수 있는 KRECAM680.MS는 각 메뉴에 따라 미세한 탬핑 압력이 조절되는 추출 시스템과 음료가 추출되는 튜브관을 최소화하여 보다 풍부하고 신선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별도로 장착된 커피 추출용 보일러와 우유 공급용 보일러는 각 메뉴에 맞게 온도를 조절하여 최상의 음료를 제공한다.




<사진 : 드롱기, 프리마돈나 엘리트 KRECAM650.85.MS>

뿐만 아니라 최대 6개의 사용자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어 카페 퀄리티 못지 않는 나만의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믹스 카라페 용기는 스페셜 메뉴(코코아, 차가운 커피)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드롱기만의 라떼 크레마 시스템은 풍부하고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추출하여 다양한 우유 메뉴를 만들 수 있다. 이중 벽면 우유 용기는 온도가 신선하게 유지될 뿐 아니라 노즐이 자동 세척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하다.


드롱기 홍보 담당자는 “고품격 홈카페 커피머신인 프리마돈나 엘리트 KRECAM 680.85.MS는 IoT기술을 접목하여 편리한 사용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입맛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메뉴로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드롱기에서 처음 선보이는 풀 컬러 한글 디스플레이는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의 다소 복잡한 사용법과 언어로 다루기 어려웠던 점을 개선하여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으며, 드롱기만의 우수한 기능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드롱기가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인 프리마돈나 엘리트를 구매하면 VIP 클럽 플래티넘에 가입되어 웰컴 기프트 및 1주년 축하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드롱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은 현재 드롱기 컨셉 스토어(강남, 부산)와 신세계, 현대백화점 일부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점차 전국매장으로 확장시킬 계획이다.




<사진 : 드롱기, 프리마돈나 엘리트 KRECAM650.85.MS>

한편, 드롱기는 처음 설립됐을 당시 가장 먼저 라디에이터 제품군을 선보였으며, 이후에 출시한 히터까지 성공을 거두면서 난방기기 분야의 독보적인 개척자로 자리매김 하였다.

커피머신과 주방 소형 가전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롱기는 최근 라디에이터 나노S와 캡슐히터를 한국에 선보였다. 앞으로 생활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드롱기 (De’Longhi)는 1974년 주세페 드롱기(Giuseppe De’Longhi)에 의해 설립된 이탈리안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럽의 최초 커피 전문점이 오픈한 이탈리아 베니스 부근의 트레비소(Treviso)를 기반으로 성장하였다.

1990년대 에스프레소 머신 개발을 시작으로 1994년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머신에 우유 첨가 자동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그 이후 IFD 시스템(Instant Froth Dispenser System) 및 라떼크레마 시스템(Latte Crema System) 개발로 드롱기만의 자동 우유 거품 생성 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에스프레소와 우유 첨가 커피 메뉴를 동시에 제공하는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오늘날 드롱기는 전 세계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에스프레소 머신 뿐만 아니라 커피머신 전체에서도 세계 판매 1위로 커피머신을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