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가부, 3월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 선보여
- 스포티한 컬러와 심플한 디테일의 절제된 캐주얼 룩이 특징인 한정판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
- 주행 중에도 아이를 지켜볼 수 있는 썬 캐노피의 오픈형 메시창 돋보여
-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최초 공개 및 예약 판매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선보이며 업계에 혁신을 일으킨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

한정판으로 출시한 이번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은 부드러운 주행감과 승차감, 가벼운 무게, 쉬운 폴딩과 셀프 스탠딩,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의 장점을 가진 부가부 폭스에 스포티한 라이트 페트롤 컬러와 심플한 디테일의 절제된 캐주얼 룩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페트롤 컬러의 패브릭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리사이클 페트병을 소재로 한 친환경 패브릭으로 제작됐으며, 썬 캐노피 안감은 라이트 그레이 멜란지 컬러 저지 소재에 그레이 컬러의 스티치가 더해져 애슬레저 스타일의 미니멀하고 스포티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썬 캐노피 윗부분에는 여닫을 수 있는 오픈형 메시 창이 있어, 보호자가 주행 중에도 아이를 지켜볼 수 있도록 했다. 블랙 레더-룩 소재의 핸들바와 캐리핸들 그립에는 사선의 라인이 스티치되어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부가부는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된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새로운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을 최초 공개하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산뜻한 컬러와 스포티하고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디테일의 이번 컬렉션은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 외에도 부가부 비5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