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 인테리어 ‘대림 디움’ 신제품 ‘중문 파티션’ 출시
토탈 홈 인테리어 ‘대림 디움’ 신제품 ‘중문 파티션’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2.11 19:00
  • 조회수 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심미성을 갖춘 중문 결합형 파티션과 공간 분리형 파티션 선봬
- 중문과 결합되는 대림 디움만의 파티션…벽, 유리, 수납 등 쓰임에 따라 다양한 선택 가능
- 신제품 출시 기념해 3월 31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및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선물 증정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이 새봄을 맞아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제품 2019 ‘중문 파티션’을 출시한다.



<사진 : 대림 디움, 중문 파티션>

파티션은 벽 없이도 효율적인 공간 분리가 가능해 실용적일 뿐 아니라 심미성이 부각되는 인테리어 효과로 요즘 주목 받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 대림 디움의 신제품은 중문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중문 결합형 파티션’과 파티션만 단독 시공이 가능한 ‘공간 분리형 파티션’이다.

먼저 ‘중문 결합형 파티션’은 오래된 아파트처럼 현관과 거실이 오픈된 구조에서도 파티션 설치를 통한 중문 시공이 가능해 단열 효과 및 소음, 냄새, 미세먼지 차단의 효과가 있다. 또 벽, 유리, 수납 3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어 쓰임까지 고려한 멋스러운 현관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파티션 하나만으로도 센스 있는 공간 분리가 가능한 ‘단독형 파티션’은 드레스 룸과 안방, 주방, 거실 등을 분리해 독립적이고 유기적인 공간 사용을 돕는다. 어질러진 주방 조리대를 가려 주거나 침실과 드레스 룸의 공간이 분리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 : 대림 디움, 중문 파티션>

특히 기존 컬러에 대림 디움만의 전용 컬러인 그레이, 스카이, 브라운, 화이트 등 4종과 블랙, 딥 그레이, 미디움 그레이 등 스페셜 컬러 3종이 추가된 총 11종의 다채로운 컬러 선택으로 개인의 취향을 살린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유리도 고방, 망입, 반투명, 아쿠아, 투명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림 디움은 중문&파티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림 디움 중문 또는 파티션 구매 고객에게는 블라인드 1개 또는 호텔식 베개 2개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 중문과 함께 홈 리모델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순면 전기요와 4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가 구매 금액대별로 각각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