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업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차별화된 미세먼지 청소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를 출시했다.



<사진 : 삼성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 >

삼성전자는 항공기 날개 모양을 차용해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적용하고 배터리, 싸이클론 등의 핵심 부품을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해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200W(와트)의 흡입력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눈에 보이는 먼지는 물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생활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삼성만의 핵심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9개의 싸이클론으로 구성된‘제트 싸이클론’은 미세먼지를 더욱 꼼꼼하게 분리 제거하며, 업계 최대 면적의 고성능 필터를 탑재한 ‘5중 청정 헤파 시스템’은 청소기 안에 흡입된 미세먼지가 배기 바람을 통해 실내로 재유입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삼성 제트'의 먼지통은 통 전체가 쉽게 분리돼 깔끔하게 먼지를 비울 수 있으며, 먼지통?싸이클론?필터 모두 물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제품 관리뿐 아니라 필터 구매 비용도 절약된다.



<사진 : 삼성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 >

이번 신제품은 한국형 주거공간과 바닥 청소에 최적화된 다양한 전용 브러시를 제공하며, 특히 '물걸레 브러시'는 바닥 밀착력이 높고 청소포를 빠르게 회전시켜 구석구석 찌든 때나 부엌 바닥의 기름 때까지 쉽게 제거해 준다.

이 외에도 손잡이에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조작 상태나 제품 이상 현상을 직관적으로 확인 할 수 있고, 4단계 길이조절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 키에 따라 가장 편한 높이에서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완전 충전 시 최대 60분(핸디형 일반 모드 기준) 연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삼성 제트’는 티탄, 실버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