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오규식)에서 전개하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의 ‘알레그로 발레리나(ALLEGRO BALLERINA)’를 출시한다.
 


<사진 : 핏플랍(FITFLOP), 알레그로 발레리나(ALLEGRO BALLERINA)>

이번 시즌 핏플랍이 새롭게 선보이는 ‘알레그로 발레리나(ALLEGRO BALLERINA)’는 발레리나의 우아한 무드가 더해진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플랫슈즈이다.

고급스러운 천연 양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매끈하게 굴곡진 미드솔의 앞꿈치 부분에는 다이나믹쿠쉬(Dynamicush™)라는 핏플랍의 신기술이 적용되어 고탄성 쿠셔닝 효과로 온종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알레그로 발레리나(ALLEGRO BALLERINA)’는 클래식하면서 여성스러운 롱 원피스나 플리츠 스커트에 우아하게 매치하거나, 캐주얼한 무드의 데님진이나 슬랙스를 활용하여 센스있는 데일리 룩까지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블랙, 실버, 베이지, 멀티컬러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 핏플랍의 ‘알레그로 발레리나(ALLEGRO BALLERINA)’는 전국 유명 백화점 핏플랍 매장, 라움에디션 매장, LF몰, 핏플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