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슬림해진 섭머저블로 스포티하면서 모던한 룩 제안
파네라이, 슬림해진 섭머저블로 스포티하면서 모던한 룩 제안
  • 고현준
  • 승인 2019.02.10 15:30
  • 조회수 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층 슬림해진 42mm 다이얼
- 어떤 룩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스포티하고도 모던한 디자인

직경 42mm의 두 가지 새로운 파네라이 섭머저블 모델은 파네라이만의 정체성을 구현하는 사이즈로 출시되며, 수 년 간 이탈리아 해군 특공대에 공급해 온 정밀기기인 파네라이 프로페셔널 다이빙 워치가 지닌 강력한 파워와 개성을 표출한다.




<사진 : 파네라이 섭머저블 모델>

파네라이만의 특별한 개성과 뛰어난 기능을 모두 갖춘 이 견고한 두 개의 모델에는 파네라이 인하우스 제작 무브먼트의 표준 기능인 3일 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는 오토매틱 무브먼트와 OP XXXIV 매뉴팩처 칼리버가 장착되어 있다.

두 모델 모두 AISI 316L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케이스와 상징적인 와인딩 크라운 보호장치 및 잠수 시간을 표시하는 단방향 회전베젤, 그리고 300미터(30bar)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두 가지 파네라이 섭머저블 모델의 차이점은 컬러조합에 있다. 첫 번째 모델(PAM00683)의 다이얼과 회전 베젤에 탑재된 세라믹 디스크, 러버 스트랩은 모두 블랙 컬러다.

또한 화이트 야광 마커가 적용 되어있어 완전한 어둠 속은 물론 어떠한 조명 조건에서도 탁월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두 번째 모델(PAM00959)은 다이얼을 둘러 싼 블루 세라믹 디스크와 블루 러버 스트랩 및 질감을 살린 샤크 그레이 컬러 다이얼이 특징이다.

두 모델 모두 파네라이 블루컬러로 잠수시 시계의 작동 여부를 확인하는 스몰 세컨즈를 선보이며 이는 3시 방향 날짜와 대칭을 이루는 9시 방향 서브 다이얼에서 회전한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시계에는 러버 스트랩 및 방수 기능을 지닌 최첨단 소재의 견고한 추가 스트랩이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