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개강 맞이 필수 아이템 구매 솔루션

- 3월 한달간 수려한,이자녹스,비욘드,코드,VDIVOV 다채로운 할인 행사
- 닥터벨머, 더페이스샵 제품 구매 시 증정품 이벤트 진행



<사진 : 네이처컬렉션(Nature Collection)>

LG생활건강의 다양한 뷰티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멀티 브랜드 편집샵 ‘네이처컬렉션(Nature Collection)’에서 3월 개강을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은 개강 시즌에 맞춰 3월 한 달간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수려한, 이자녹스, 비욘드, 코드, VDIVOV의 할인 및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여러가지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벨머는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라인’ 구입 시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은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구매 시 퍼프 5개를 증정하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수려한은 선크림류 30% 할인, 선스틱 및 선에센스 1+1 행사를 통해 점점 뜨거워지는 봄철 자외선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발효수분라인인 ‘수분샘크림’ 2개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1개 구매시 수분샘 마스크 3장을 증정한다.


이자녹스는 한 번의 터치로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을 20% 할인하며 벚꽃 퍼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선 플루이드’ 구매 시 ‘UV 더블블록 선스틱’ 정품을 함께 증정한다.


비욘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48%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엔젤아쿠아 빅토너&밀키토너’는 48% 할인하며, ‘엔젤아쿠아 톤업&데일리 시카크림 기획&세라마이 1+1기획세트’는 17% 할인, ‘엔젤아쿠아 데일리 워터 에센스’는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토아쿠아 크림 10주년 에디션’과 ‘피토아쿠아 앰플세럼’을 약 20% 할인한다.


VDIVOV는 실크 패브릭을 두른 듯 매끈한 수분 윤광을 선사하는 ‘실크웨어라인’을 30% 할인 판매한다. 코드는 ‘하이드로 프라이머’,’더블립퀴드 인 마그넷’,’실키립펜슬’,’아이프라이머’ 그리고 ‘스머징아이펜슬’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20%~30% 할인한다.


다가오는 3월, 네이처컬렉션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개강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준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