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겐조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의 사랑스러운 변주
- 진저 제스트, 오렌지 블러썸, 불가리안 로즈, 통카빈이 어우러져 완성되는 조이풀 플로럴 향기
- 겐조의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 최초 공개

LVMH그룹의 대표적인 향수 브랜드 겐조는 첫 만남부터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매력적인 플로럴 향기를 담은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를 2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겐조, 플라워 바이 겐조 오 드 비>

겐조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인 ‘플라워바이겐조’에 한층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눈길을 사로잡는 광고 캠페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플로럴 향기가 매력적인 여성 향수이다. 삶에 대한 즐거움과 사랑이 넘치는 포피 플라워의 유쾌한 무드를 담고있다.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는 생동감 넘치며 매력적인 진저 제스트의 탑 노트로 시작한다. 이어 오렌지 블러썸과 불가리안 로즈의 상큼하고 기분 좋은 플로럴 어코드가 이어져 풍부한 플로럴 향기가 퍼져 나오며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는다.

여기에 통카빈의 센슈얼한 향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며 첫 만남부터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조이풀 플로럴 향기를 완성한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새롭게 공개되는 플라워바이겐조의 글로벌 뮤즈 김태리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비주얼은 강렬한 레드 컬러와 대비되어 돋보이는 존재감을 드러내는 모델 김태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태리의 당당하고 고혹적인 모습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는 30ml, 5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H몰, 더현대닷컴, 갤러리아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