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우리 아이 외출용 푸고 대용량 빨대컵 출시
써모스, 우리 아이 외출용 푸고 대용량 빨대컵 출시
  • 김은하
  • 승인 2019.02.12 16:45
  • 조회수 1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된 푸고 대용량 빨대컵

- 350ml 로 넉넉해진 용량과 우수한 밀폐력으로 우리 아이 외출 아이템으로 제격
-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로 제작… 6시간 기준 12도 이하의 탁월한 보냉 효력 보유
- 원터치 마개로 어린 아이도 손쉽게 여닫을 수 있어 어린이집, 유치원 준비물로 적합

사진 : 써모스, 외출용 푸고 대용량 빨대컵
사진 : 써모스, 외출용 푸고 대용량 빨대컵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를 위해 350ml 용량의 푸고 프리미엄 빨대컵 TKFB-350S를 출시하며 베이비케어 라인업을 보강했다고 밝혔다.

써모스 '푸고(foogo)'는 유아용 보틀 라인으로, 아이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돕는 제품이다. 탁월한 보냉력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텔 컬러를 제품에 적용하는 등 세련된 외관과 우수한 품질을 통해 이미 주부 및 육아 커뮤니티에서 ‘국민 빨대컵’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선보이는 푸고 대용량 빨대컵은 ‘푸고 프리미엄 시리즈’ 이후 약 3년 만에 출시한 신제품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써모스는 푸고 빨대컵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더 큰 용량의 빨대컵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대용량 빨대컵을 출시했다.

신제품 TKFB-350S는 350ml 용량으로 24개월부터 36개월 사이의 아이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12개월부터 사용하도록 권장한 기존의 280ml 빨대컵에서 권장 연령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성장 발달 속도에 맞추어 큰 아이들이 들고 마시기에 적합한 넉넉한 용량과 장시간 외출 시에도 부족할 염려가 없는 충분한 사이즈로, 육아하는 부모들의 외출용 아이템으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250g의 가벼운 무게로 아이들의 어린이집, 유치원 물병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TKFB-350S는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로 제작되어 6시간 기준 12도 이하의 온도로 우수한 보냉력을 자랑한다.

이에 장시간 외출 시에도 처음의 온도가 지속적으로 유지되어 내용물이 변질될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KFB-350S는 아이와 함께 외출 시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내용물이 밖으로 샐 염려가 없어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푸고 프리미엄 빨대컵은 음료의 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내부가 보이는 마개를 적용하고, 추가로 활용할 수 있는 손잡이를 제공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푸고 프리미엄 시리즈의 시피형, 빨대형, 텀블러형 마개와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개호환시스템’을 적용하여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활용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 TKFB-350S는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북유럽풍 색감의 옐로우, 핑크,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성장 발달 단계를 고려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푸고 빨대컵을 35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푸고 대용량 빨대컵은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냉력으로, 외출용 빨대컵을 필요로 하던 부모들의 니즈에 부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TKFB-350S는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은하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