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ADDICTION)’에서 에센셜 오일을 담은 ‘어딕션 페이셜 미스트 5종’을 출시한다.

사진 : 어딕션(ADDICTION), 페이셜 미스트 5종중 (좌)mist_geranium (우)mist_juniperberry
사진 : 어딕션(ADDICTION), 페이셜 미스트 5종中 (좌)mist_juniperberry (우)mist_lavender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페이셜 미스트는 보습에 도움이 되는 카모마일 에센스, 로즈워터 등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메이크업이 완성 된 후 피부가 매트하게 표현된 경우나 화장을 고칠 때 사용하면 피부를 윤기 있고 촉촉하게 정돈 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5종류로 엄선된 에센셜 오일을 담아 취향에 따라 향기를 선택하여 즐겨 볼 수 있으며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기분전환이나 피부 건조가 신경 쓰일 때 수시로 뿌려 사용 할 수 있다.

사진 : 어딕션(ADDICTION), 페이셜 미스트 5종中 (좌)
사진 : 어딕션(ADDICTION), 페이셜 미스트 5종中 (좌)mist_mandarin (중)mist_peppermint (우)mist_geranium

온고잉 되는 ‘로즈&쥬니퍼베리 페이셜 미스트’를 비롯해 4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어딕션 페이셜 미스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