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하여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SK-II의 추천 아이템

- 봄철, 건조한 날씨와 높아지는 자외선 노출에도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SK-II 피테라 에센스와 극광 에센스 제안
-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하는 SK-II 베스트셀러 피테라 에센스와 고급스럽고 은은한 극광피부를 선사하는 극광 에센스로 봄맞이 스킨케어 준비 끝

사진 : SK-II, 봄맞이 스킨케어 듀오 아이템
사진 : SK-II, 봄맞이 스킨케어 듀오 아이템

생동하는 봄,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고 싶은 이를 위해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서 피테라 에센스와 극광 에센스를 봄철 스킨케어 듀오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SK-II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는 SK-II 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 수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기적을 선사해왔다.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내면으로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가벼운 제형의 워터 타입 에센스로 피부에 순하게 흡수되어, 환절기 날씨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쓰면 좋은 꿀조합 아이템으로 유명한 극광 에센스는 SK-II만의 혁신적인 극광 테크놀로지로 탄생되어 고급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자외선 노출로 야기되는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줘 피부 본연의 화사하고 은은한 극광 피부를 선사한다.

봄 맞이 스페셜 스킨케어를 위해 피부에 먼저 피테라 에센스로 수분과 영양감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그 다음 극광 에센스로 화사한 광을 불어 넣는다.

또한 집중 광채가 필요한 광대, 이마에는 극광 에센스를 한 두 방울 떨어뜨려 덧바른 후, 톡톡톡 두드려 주면 좋다.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다가오는 3월, SK-II가 제안하는 피테라 에센스와 극광 에센스로 다가오는 봄 눈부신 햇살 아래에서도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