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음파세정과 양치 코칭앱으로 자녀와의 양치전쟁은 이제 끝

- 2월 18일~3월 17일 G마켓과 11번가에서 어린이용 음파칫솔 최대 42% 할인가 판매
- 상품평 작성 시 유아 핸드타월을100% 전원 증정, 우수상품평 6명 에어프라이어 제공

사진 :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신학기 맞이 특별 기획전
사진 :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신학기 맞이 특별 기획전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자녀와의 양치전쟁을 끝내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G마켓에서, 3월 4일부터 17일까지11번가를 통해 진행된다.

필립스는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HX6311/07)’를 약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루투스 기능이 더해진 ‘소닉케어 키즈(HX6321/03)’는 약 1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키즈용 칫솔모 2입’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키즈용 칫솔모 2입’을 3팩 구매 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놀이찰흙 ‘플레이도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2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필립스는 ‘소닉케어 키즈’ 칫솔 본체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밀로앤개비 유아 핸드타월을 100% 전원 증정한다. 우수상품평을 올린 6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음파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공기방울로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음파칫솔이다.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앱으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재미있게 양치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일반칫솔 대비 양치 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각광받는다. 또한, 90일에 걸쳐 양치 시간을 서서히 증가시키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건강한 양치 습관을 자연스레 형성시킨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