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잘 먹는 ‘착붙’ 메이크업 위한 스킨케어 루틴

- 티백 클렌저, 필링 패드, 비타민 수면팩으로 3단계 비타민 케어
- 비타민 특허성분(10가지 멀티 비타민)이 담겨 있어 꿀잠 잔 듯 밝고 환한 피부로

사진 : BRTC(비알티씨), 꿀잠꿀피부 3 STEP
사진 : BRTC(비알티씨), 꿀잠꿀피부 3 STEP

중요한 스케쥴이 있는 날은 보통 때보다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쓰게 된다. 소위 화장 잘 먹는 ‘착붙’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부터 꼼꼼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화장 잘 먹는 스킨케어 루틴으로 비타민 특허성분을 더한 ‘꿀잠꿀피부 3 STEP’을 제안한다.

꿀잠 잔 듯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BRTC의 ‘꿀잠꿀피부 3 STEP’은 미세먼지 딥 클렌징을 돕는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을 시작으로 각질과 피부결 정돈을 위한 ‘V10 비타민 필링 패드’, 피부 속 깊숙이 비타민 성분을 전달하는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순으로 진행된다.

먼저,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은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효소 파우더와 찻잎(tea leaves), 비타민 특허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관리해주는 티백 클렌저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초미세먼지 98% 세정력 효과를 검증 받았다.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딥 클렌징은 물론 티백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문지르면 필링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2단계는 피부 진정과 각질 케어, 피부결 정돈까지 한 장의 패드로 관리해주는 ‘V10 비타민 필링 패드’다.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 케어를 도와주고 필링액 속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PHA가 포함돼 피지, 각질 제거 등 노폐물을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는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담아 진정, 보습 및 미백까지 관리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주름 및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2중 코팅 특허 캡슐 속에 비타민 E와 천연 보습 성분인 ‘피토스쿠알란’을 담아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센텔라아시아티카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준다.

전 제품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