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가득 환한 피부를 위한 초록비타민세럼

- 다양한 비타민 성분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밝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초록비타민세럼’
- 자외선에 파괴되지 않는 비타민 콤플렉스와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하여 낮 밤 모두 사용 가능하고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을 예방해주며 새로운 잡티를 만들어내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데 도움

사진 :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사진 :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을 출시한다.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은 비타민이 고 농축된 액상 타입의 세럼으로 시원하게 발리면서 방금 마스크 팩 한 듯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비타민 성분(A, B1, B2, C, E, K), 22종의 지방산, 엽산, 토코페롤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비타민 나무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을 무려 72.62%를 함유하고 있어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에 파괴되지 않는 비타민 콤플렉스와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하여 낮 밤 모두 사용 가능한 일명 ’잡티세럼’으로 안전한 비타민 성분의 결합체 Vitamin Complex를 50,000ppm 이상 함유하고있어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을 예방해주고 새로운 잡티를 만들어내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 :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사진 :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또한, 인도에서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나무라 일컫는 ‘인도멀구슬나무’에서 추출한 짙고 선명한 초록빛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피부 잡티는 물론, 겨울 내 칙칙해 보이던 피부 톤을 전체적으로 한 톤 밝혀준다.

생기 가득 밝은 피부로 만들어줄 보나쥬르의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은 공식홈페이지 및 입점 된 주요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