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봄이 다가와 반가운 것도 잠시, 환절기 날씨에 메마른 피부고민이 시작됐다.

사진 :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 모델 최지우
사진 :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 모델 최지우

큰 일교차와 황사,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가 쉽게 지치게 되기 때문이다. 이 시기 자칫 피부 관리에 소홀하면 탄력과 보습이 떨어짐은 물론 각질 부각, 피부 트러블 발생 등 우려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선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 속까지 꼼꼼히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전문 에스테틱 못지 않은 올인원 피부 케어가 가능한 뷰티 마스크를 활용해보자.

여성들의 피부 워너비 배우 최지우가 뮤즈로 나선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활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형태의 뷰티 디바이스다.

인체 유해한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착용 시 눈부심 현상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 빛의 특징에 따라 피부 세포 속 수분의 파장을 높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리다.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톤과 탄력,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받은 핵심 기술을 적용한 ‘골드시트’를 부착해 외부로 흩어질 수 있는 원적외선을 안면 구석구석 골고루 깊숙이 침투시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다.

실제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 대상 4주간 임상실험을 거친 보미라이는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충전 리모콘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착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