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감각의 다이아몬드 링과 모던한 밴드링의 완벽한 조화

웨딩시즌 3월을 앞두고 결혼이라는 생애 가장 소중한 순간을 맞이하는 예비신부를 위해 세계적인 럭셔리하우스 티파니가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콘이자 진정한 사랑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모던 러브의 상징, 티파니 트루 (Tiffany True)와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 (Tiffany T True Wide Ring) 을 제안한다.

티파니 트루 and 티파니 T 트루 링
사진 : 티파니 트루 and 티파니 T 트루 링

출시 이후 티파니의 전설적인 다이아몬드 웨딩 링 컬렉션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라인업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티파니 트루(Tiffany True)와 이와 함께 가드 링으로 연출하면 더욱 멋스러운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Tiffany T True Wide Ring). 웨딩 링과 레이어링 하는 것은 물론 커플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프로포즈로 다이아몬드 웨딩 링으로 최고의 선물이 될 티파니 트루, 그리고 커플이 함께 나눠 착용하는 커플링으로 새롭게 각광 받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의 티파니 T 트루 와이드링을 함께 레이어링 및 매칭하여 착용하면 아름다운 신부의 손에서 그 아름다움과 광채는 배가 된다.    

티파니 트루는 플래티늄 소재 밴드에 세팅된 티파니 트루 컷 화이트 다이아몬드 혹은 18k 골드 밴드 위에 세팅된 팬시 옐로우 모디파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이렇게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은 18k 옐로우 골드, 화이트골드, 로즈 골드 중 선택 가능하며 전국 티파니 매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