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민해진 얼굴,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으로 자극없이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AHC ‘미니멀 10’
- 달아오른 두피, 에센셜 오일로 진정과 영양 선사하는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
- 모공 트러블, 깨끗히 딥클렌징해주는 더바디샵 ‘재패니즈 마차티 폴루션 클리어링 마스크’


추위가 누그러지는 듯 하더니 불청객인 미세먼지가 찾아왔다.

추위로 건조해진데다 미세먼지로 인한 자극까지 더해져 피부는 더 예민해지고 사소한 자극 하나에도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이럴 때는 귀가 후 민감해진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되어 쉴 수 있도록 ‘애프터 안티폴루션 케어’가 필수이다. 뷰티 제품만 바꿔도 미세먼지 공격에도 끄떡없는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 예민해진 얼굴, 10가지 이하 최소·최적 성분으로 자극없이 진정시켜주는 AHC ’미니멀 10 ’

사진 : AHC, 미니멀 10
사진 : AHC, 미니멀 10

하루 종일 미세먼지로 인한 자극때문에 극도로 예민해져 있는 얼굴에 많은 기초 케어 제품을 바르면 오히려 더 자극이 된다.

이럴 때는 최소한의 성분만으로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을 쓰는 것이 좋다.

AHC의 ‘미니멀 10’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피부결 정돈, 홍조 완화, 트러블 완화 등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한다.

주요 성분인 ‘트리플시카™’는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원료로 민감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전 성분 EWG GREEN등급,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녁 기초 케어 시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 ,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 크림’을 순서대로 사용해 진정과 함께 상한 피부를 회복시키고, 유독 자극이 심한 날에는 고농축 병풀 함유 앰플을 한 번에 사용한 ‘거즈 마스크 시트’를 통해 집중 진정 케어를 해주면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

▶ 간지럽고 달아오른 두피, 편안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

사진 :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
사진 :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

미세먼지가 심한 날 얼굴 피부만큼이나 애프터 케어가 중요한 곳이 두피다.

많은 이들이 머릿결 중심으로 관리하지만 극심한 미세먼지는 두피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입혀 탈모, 각질 등 모발의 근본적 문제를 야기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꼼꼼한 두피케어를 통해 자극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는 외부환경으로 인해 가렵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는 세럼이다.

외부 환경의 이물질과 노폐물로 뒤덮여 있는 두피를 깨끗하게 씻어내주며 스피아민트와 유칼립투스 에센셜오일이 예민함과 두피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 편안하고 상쾌하게 두피를 보호해준다.

또한 두피 스케일링 효과를 선사해 이후 샴푸와 트리트먼트 효과를 강화시켜 더욱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어준다.

▶ 미세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 딥클렌징해주는 더바디샵 ‘재패니즈 마차티 폴루션 클리어링 마스크’

사진 : 더바디샵 ‘재패니즈 마차티 폴루션 클리어링 마스크’
사진 : 더바디샵 ‘재패니즈 마차티 폴루션 클리어링 마스크’

오랜 야외 활동으로 초미세먼지와 각종 화장품, 노폐물이 뒤엉켜진 피부를 트러블로부터 지키기 위해선 꼼꼼한 클렌징이 생명이다.

특히 초미세먼지의 중금속 성분은 모공 속까지 침투할 수 있어 미세먼지 수치가 상당한 요즘엔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다.

데일리 클렌징도 중요하지만 일주일에 2회정도는 자극이 적은 딥클렌징 제품을 활용하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케어해 트러블 예방과 함께 칙칙한 피부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더바디샵의 ‘재패니즈 마차 티 폴루션 클리어링 마스크’는 마차 성분과 살구씨 입자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워시 오프 타입의 딥클렌저로,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알로에베라잎즙 가루를 함유해 쿨링과 진정, 보습에 효과적이며, 수세미와 살구씨 입자는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 윤기나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차 성분과 민들레 뿌리 줄기 추출물은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시켜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