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없이 강하다! 파워 흡입력 자랑하는 힘센 무선 청소기

- 강력한 흡입력과 고용량 먼지통 갖춘 무선 청소기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
- 싸이클론 기술 적용해 흡입력 지속시키고, 강력한 청소 성능 구현
- 배터리 완충 시 무선으로 최대 45분 사용 가능

사진 : 신일, ‘롤링스턴 무선 진공 청소기’
사진 : 신일, ‘롤링스턴 무선 진공 청소기’

바야흐로 무선 청소기의 시대가 도래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무선 청소기의 경우 진공 청소기보다 흡입력이 약하고, 먼지통 용량이 작아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강력한 흡입력과 고용량 먼지통을 갖춘 ‘롤링스턴 무선 진공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싸이클론 기술을 적용해 원심력을 만들어 낸다. 이는 공기와 먼지를 분리하고, 제품 내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해 강력한 흡입력을 지속시켜 준다. 또한 제품 외부 필터망과 먼지통 내부에 헤파필터를 갖춰 미세먼지를 여과하고 깨끗한 공기를 밖으로 배출한다.

배터리 용량은 410㎃h(밀리암페어시)에 달하며, 3~5시간 안에 완충이 가능하다. 저속 사용 기준 최대 45분, 고속 사용 기준 최대 25분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넓은 공간을 청소하기 좋다.

먼지통에 먼지가 쌓이면 흡입력이 떨어질 수 있음을 주목해 1.2L(리터)의 고용량 먼지통을 채택, 흡입력을 높였다. 또한 먼지통은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청소기 헤드는 360도 회전 브러시로 사각지대 청소도 가능하며, 함께 제공하는 틈새 브러시를 이용해 창틀이나 가구 사이에 낀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바퀴는 고무 소재를 사용해 이동 시 바닥 스크레치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