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모델,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보장

- 필립스 전기면도기  출시  80주년 및 글로벌 누적판매 10억대 달성 기념 특별 이벤트
-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보장 
- 롯데닷컴 단독 20% 할인 및 포토리뷰 이벤트 진행… 아이패드 미니, 필립스 에어플로스 블랙 증정

사진 :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
사진 :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자사 전기면도기 출시 80주년 및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억대 달성을 기념해, ‘S9000 프레스티지(Prestige)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1월 28일부터 4월 28일까지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필립스 직영몰(롯데닷컴)은 물론 전국 백화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지정된 구매처를 통해 필립스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SP9860/17)’를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에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환불 신청 전용 고객센터(1811-9860)로 전화 접수 후 제품에 포함된 모든 구성품 및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1인 1회에 한해 전액 환불을 제공한다.

필립스는 프레스티지 면도기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전액 환불 혜택과 더불어 해당기간 ‘특별 20%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여기에 1월 28일부터 3월 17일까지 프레스티지 사용자들의 경험을 공유할 포토리뷰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9000 프레스티지 구매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 및 간단한 개인 정보를 기입함으로써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4세대(1명), 필립스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블랙(4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 코리아 관계자는 “S9000 프레스티지는 세계 최고 효율의 밀착면도는 물론 완전한 피부보호까지 어떠한 타협도 없는 최상의 면도를 선사한다”며,

“품질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바탕으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남성들이 S9000 프레스티지의 혜택을 경험하는 한편 건강한 그루밍 습관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는 1939년 세계 최초로 로터리 방식 전기 면도기를 출시한 이래, 끊임없는 혁신으로 남성 그루밍 업계를 선도해왔다.

지난해 10월 자사의 80년 전기면도기 노하우를 담은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를 출시하고, 명실상부 세계 1위 전기면도기 브랜드로서 혁신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S9000 프레스티지는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Nano Steel Precision Blades)’로 분당 15만번의 오차없는 커팅을 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더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제공한다.

더불어, 일반 성인 머리카락의 1/2 굵기 수준으로 얇아지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5배 더 넓어진 면도망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1.5배 더 많은 수염을 한 번에 면도해 준다.

여기에 필립스가 최초로 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를 제공,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17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홈페이지 뉴스센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