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수유 시 아기의 공기 흡입을 최소화 해 배앓이를 줄여주는 신제품 ‘배앓이 감소 젖병 (Anti-colic bottle with AirFree vent)’을 선보인다.

사진 : 필립스 아벤트 배앓이 감소 젖병 라이프스타일컷
사진 : 필립스 아벤트 배앓이 감소 젖병 라이프스타일컷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 아벤트만의 혁신적인 ‘에어프리벤트 (Air Free-Vent)’가 수유 시 젖꼭지에 우유는 가득 채우고 공기는 젖병으로 배출해 아기가 공기를 적게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된 젖병이다.

젖병 입구에 장착된 에어프리벤트가 젖병을 수평 상태로 눕히더라도 젖꼭지에 공기 없이 우유가 가득 차 있도록 하기 때문에 아기를 눕히지 않고 앉힌 자세로 수유할 수 있다.

이러한 ‘수직 수유’는 의료진들이 아기들의 분수토 예방을 위해 권장하는 자세로, ‘배앓이 감소 젖병’은 이러한 수유 자세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수유 과정 중 공기 흡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아기들의 배앓이 및 분수토를 예방해준다.

사진 : 필립스 아벤트 배앓이 감소 젖병 & 에어프리벤트
사진 : 필립스 아벤트 배앓이 감소 젖병 & 에어프리벤트

에어프리벤트는 단일 부품으로 제작되어 쉽게 조립할 수 있으며 분리와 세척도 간편하다.

수유 시에는 젖병에 우유를 채운 뒤 에어프리벤트를 젖병 입구에 올려놓고 젖꼭지를 조인 후, 젖병을 한 번 기울여 젖꼭지에 우유를 채우면 된다.

이 때 젖병을 수평으로 눕힌 상태에서 봤을 때 에어프리벤트가 젖병의 상단부에 위치하도록 한다.

모든 구성품은 환경친화적인BPA-FREE제품으로 안전하며, 필립스 아벤트의 클래식 플러스 젖병들과 호환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배앓이 감소 젖병'은 3월 중 국내 출시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