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쉬한 향으로 그날의 불쾌한 냄새까지 상쾌하게 관리해 주는 여성청결제!
- 보습, 진정 효과에 뛰어난 우엉 추출물로 매일매일 순하고 산뜻하게 Y존 케어

사진 : 사포렐_프레쉬 클렌징 케어_뷰티컷
사진 : 사포렐_프레쉬 클렌징 케어_뷰티컷

30년 전통의 프랑스 판매 1위 더모 여성청결제 브랜드 ‘사포렐(Saforelle)’이 그날의 예민한 냄새 고민까지 상쾌하게 관리해 주는 ‘프레쉬 클렌징 케어(250ml/15,900원)’를 전세계 중 한국에서 단독 선출시 한다.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국에 선출시 된 사포렐 ‘프레쉬 클렌징 케어’는 프레쉬한 아쿠아틱 플로럴 향을 선사해 은은하고 리프레싱하게 관리해 주는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더불어 우엉 추출물의 보습·진정·보호·청결 4 in 1 효과로 매일매일 저자극 Y존 케어가 가능하며 순하고 산뜻한 젤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여성청결제를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레쉬 클렌징 케어’의 적당량을 물에 묻혀 거품을 충분히 낸 뒤 Y존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 주면 냄새 걱정없이 건강한 Y존 케어가 가능하다. 운동 후, 샤워 후는 물론 데일리 케어로 하루에 1~2회 정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한편, 사포렐 3월 신제품 ’프레쉬 클렌징 케어’ 및 이외 다양한 사포렐의 제품들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