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3월 17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을 포함한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에서 소중한 나,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로맨틱 프로모션 ‘MASK IN L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MASK IN LOVE’ 이벤트
사진 :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MASK IN LOVE 이벤트

이번 ‘MASK IN LOVE’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소중한 나를 위하여, 그리고 졸업·입학,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에 가족과 친구, 연인을 위하여 마음을 전하기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제품은 홍삼의 귀한 성분과 동인비 각 라인의 핵심원료를 풍부하게 담아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채워주는 ‘미 마스크 스틱 5종’과 동인비를 대표하는 각 라인의 메인 에센스를 대상으로 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미 마스크 스틱 5종’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맞춤형 집중 케어 마스크 라인으로 탄력과 영양, 생기, 미백, 수분 기능 중 자신의 피부상태에 꼭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인비 핵심 성분을 고농축으로 컴팩트하게 담아 각각의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주는 일명 ‘보약 마스크’.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스크 스틱 구매 시, 칙칙해진 피부를 스스로 빛이 날 수 있도록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자생 원액에센스’ 미니어처 1개(2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심층까지 영양을 가득 채워 건강하고 탄탄한 밀도피부로 만들어주는 ‘진 에센스’를 포함하여 동인비의 각 라인 대표 에센스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각 제품의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내주는 ‘미 마스크 스틱’과, 인삼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싱그러운 향의 동인비 플라워 오브 진생 캔들과 디퓨저 등을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MASK IN LOVE’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