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훈남을 만드는 3요소! 외모, 헤어,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 추천

사진 : (좌)엠솔릭 ‘가이 브로우’ / 엠솔릭 제공, (중)갸스비 ‘셋앤킵 스프레이’ / 갸스비 제공, (우)만다리나덕 ‘셀비지 백팩’ / 만다리나덕
사진 : (좌)엠솔릭 ‘가이 브로우’ / 엠솔릭 제공, (중)갸스비 ‘셋앤킵 스프레이’ / 갸스비 제공, (우)만다리나덕 ‘셀비지 백팩’ / 만다리나덕

설레는 개강 시즌이 돌아왔다. 작년만 하더라도 개강여신을 꿈꾸는 여학생들의 변신이 눈에 띄었으나, 패션과 뷰티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그루밍족이 증가함에 따라 ‘개강남신’을 목표로 외모관리에 몰두하는 남학생들 또한 많아졌다.

새학기를 맞아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고 싶은 남학생들을 위해, 훈남을 만드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외모, 헤어, 패션 스타일링을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꼽아봤다.

▷ 눈썹만 바뀌어도 이미지 변신 90%는 성공!

훈훈한 남자들은 눈썹부터가 이미 훈훈하다. 잘생긴 눈썹이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인 만큼 완벽한 눈썹 연출을 위해선 세심한 터치가 요구되는데, 뷰티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들에겐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삐뚤어진 눈썹, 송충이 눈썹 등 스킬 부족으로 눈썹 연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엠솔릭의 ‘가이 브로우’를 사용해보자.

팁 형식의 브러쉬가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럽고 깔끔한 눈썹 표현을 도와준다.

둥근 눈썹, 각진 눈썹, 일자 눈썹의 브로우 가이드가 내장돼있어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눈썹을 찾을 수 있으며, 가이드에 대고 빈 공간을 두드리듯 발라주면 쉽고 간편하게 훈남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서는 눈썹뿐 아니라 구레나룻, 수염에도 사용 가능하다.

▷ 공들인 헤어 스타일링으로 훈훈 지수 UP!

‘남자는 머리빨’이란 말이 있듯 남성의 외모를 꾸미는데 헤어 스타일링은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

다만 개강 시즌인 3월 초는 일교차가 크고 바람이 강하기 때문에 공들여 만든 헤어 스타일이 금방 망가질 수가 있다. 이럴 때를 위해 고정력 좋은 스프레이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갸스비의 ‘셋앤킵 스프레이’는 자기관리에 힘쓰는 남자라면 모두 써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베스트 of 베스트 아이템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고정돼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미세 분사로 모발에 균일하게 도포돼 뭉칠 염려가 적다.

또한, 모발을 보호하는 판테놀 배합으로 헤어 드라이어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장점이 있다.

▷ 트렌디한 백팩으로 훈남 대학생 완성!

대학생의 풋풋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백팩만 한 것이 없다. 특히,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백팩은 캐주얼에도 정장에도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면서 유명세를 탄 만다리나덕의 ‘셀비지 백팩’은 실용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포인트가 유니크함을 더해주며, 가방 전면부와 측면 다양하게 구성된 지퍼로 실용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