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체 유사 콜라겐으로 탄력있는 얼굴 만들어주는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얇고 가벼운 베이스로 화사한 피부 톤 만들어주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 촉촉하고 생기넘치는 입술로 환한 분위기 만들어주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사진 : (좌)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중)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우)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3월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며 봄이 느껴지고 있다.

생기 가득한 계절인만큼 추운 날씨로 오랫동안 굳어있던 사람들의 표정에도 활기가 넘친다. 그 동안 미뤄뒀던 인테리어, 옷장정리 등을 통해 분위기 전환에도 한창이다.

이때 더욱 완벽한 봄을 맞이하고 싶다면 화장대 리뉴얼도 잊어선 안된다. 날씨의 변화에 따라 피부에도 적절한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겨울의 무거움을 벗어나 피부에 생기와 화사함을 더해줄 봄맞이 화장대 리뉴얼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 환절기 떨어지는 얼굴 탄력 채워주는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환절기의 대표 계절, 봄은 아침 저녁엔 쌀쌀하고 낮에는 기온이 큰 폭으로 올라 일교차가 심하다.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피부는 적응하지 못 하고,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져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 노화는 촉진된다. 겨울 내 촉촉한 보습 케어에 집중했다면 이젠 얼굴 전체의 탄력 케어에 집중해야 할 때다.

싱그러운 봄처럼 피부에 탱탱한 탄력이 채워질 수 있도록 풍부한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봄맞이 화장대를 채워보자. 

AHC의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으로 촘촘히 탄력을 채워주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사람의 피부 콜라겐 구조와 일치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친화적이며 흡수가 빨라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유효 성분들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피부 속으로 깊고 빠르게 흡수돼 탄력 개선 뿐 아니라 눈가, 팔자, 미간, 이마 등 인상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올 봄, 이 아이크림 하나만 챙겨도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는 얼굴을 가질 수 있다.

▷ 얇고 가볍게 톤을 잡아줘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봄에는 기온이 따뜻해지기 때문에 얇고 가볍게 메이크업해주는 것이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가 더 맑고 깨끗하게 보일 수 있다.

이를 위해 개인의 피부에 맞춰 톤을 한층 화사하게 잡아주는 가벼운 제형의 베이스를 쓰는 것이 좋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12종의 컬러 라인업을 갖춰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피부의 밝기는 물론 핑크, 아이보리, 베이지 등 컬러에 따라 피부 톤을 잡아줘 밝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지속력과 커버력을 고루 갖춰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 촉촉하고 생기넘치는 입술로 환한 분위기 만들어주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계절이 바뀌면 메이크업도 그 계절과 어울리게 변한다. 화사함을 담은 봄 메이크업에는 립이 생명이다.

특히 입술은 얼굴의 전체적 분위기를 좌우하기에 겨울 내 트고 건조해 메마른 상태의 입술을 그대로 두어선 안된다.

입술의 생기 유지를 위해 언제든 틈틈히 케어 할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컬러의 립 케어 제품은 봄맞이 화장대 위 상시 구비해둘 필수품 중 하나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자연스럽고 화사한 컬러감을 담은 틴티드 립밤이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의 강력한 보습 성분과 함께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생기로 민낯 메이크업에 제격인 베리 핑크, 피부톤에 상관없이 생기를 부여하는 모던하고 대담한 리치 레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만다린 코랄등 총 3컬러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