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나수이의 스테디셀러 루스 파우더의 컴팩트 사이즈 출시
- 매트 피니쉬, 래디언트 피니쉬로 원하는 피부 타입으로 연출 가능

사진 :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
사진 :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

안나수이가 3월 1일 ‘루스 파우더 컴팩트’를 출시한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스 파우더가 지속적인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휴대 가능한 컴팩트 형태로 출시되는 것으로, 언제 어디서든 보송보송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골드 컬러의 나비 양각 디자인으로 안나수이다운 화려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반영하고 있다.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매트 피니쉬, 래디언트 피니쉬 2가지 타입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피부에 맞게 컬러를 고를 수 있다.

골드 펄의 쉬머한 베이지, 에메랄드빛의 그린 컬러로 출시되는 매트 타입의 경우 소량의 오일이 파우더에 함유되어 피부에 파우더가 고르게 발리며,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함께 뭉침없이 결점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되는 래디언트 타입의 경우 고수분 파우더라는 제품 애칭처럼 풍부한 양의 모이스트 리치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 함유로 빛나는 광택감과 촉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봄, 화사한 피부를 위해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로 당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쥬얼리 빛의 베일을 피부에 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3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