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의 스타일을 업 시켜줄 활용도 높은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사랑을 속삭이는 계절, 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봄의 문턱에서 맞이하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그녀와 함께하는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진 :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사진 :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 아름다운 그녀의 시간을 함께할 아이그너 타임피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이면 다채로운 액세서리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허전한 그녀의 손목을 채워주고 싶다면, 따사로운 봄 햇살에 영롱하게 빛날 아이그너 타임피스를 추천한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할 로즈 골드 컬러에 직경 20.5mm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아이그너 타임피스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더욱이 아이그너 브랜드 시그니처인 ‘A’ 모양 케이스는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말편자(말발굽) 모양으로,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잇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이다.

사진 : 엠무크(m.mook)
사진 : 엠무크(m.mook)


▷ 편안함과 스타일, 일석이조 아이템 엠무크 펌프스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면 많은 커플들이 봄 나들이에 나선다. 설레고 눈부신 그 순간을 기억하기 위한 사진 촬영은 데이트의 필수 코스로 꼽힌다.

때문에 오랜 시간 편안하게 다닐 수 있음과 동시에 스타일은 살려주는 신발이 중요 아이템으로 작용하는데, 그에 맞는 엠무크의 펌프스를 소개한다.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엠무크의 펌퍼스는 원피스,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가 가능해 실패 없는 코디네이션을 완성시켜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