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건강한 스킨케어 제안

호흡기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 악화까지 야기하는 미세먼지가 이제는 계절을 막론하고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며, 스킨케어에서도 ‘안티폴루션’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사진 : 유세린, ‘더머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 울트라 센시티브 수딩 크림’
사진 : 유세린, ‘더머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 울트라 센시티브 수딩 크림’

뿐만 아니라 환절기가 시작되며, 큰 일교차와 같은 다양한 외부 자극이 추가로 발생하면서 이에 대응할 확실한 피부 방어 솔루션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맞춰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위한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의 ‘더머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와 울트라 센시티브 수딩 크림’을 제안한다.

‘더머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는 유세린의 미셀러 테크놀로지를 담은 클렌징 워터로,메이크업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흡착하는 반면 피부에 꼭 필요한 보습 인자 및 수분막은 그대로 남겨 산소 흡수율을 200%*까지 높임으로서 낮 동안 지친 피부가 상쾌하게 숨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염된 피부 표면을 깨끗하게 정돈했다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지닌 ‘울트라 센시티브 수딩 크림’을 사용하면,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에 꼭 필요한 최소 성분만을 담아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극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유세린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세럼’은 밤 사이 피부 결을 정돈하는 AHA챔버와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챔버를 동시에 지녀, 환절기 피부 고민을 쉽고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다독여줄 유세린의 ‘피부 방어 솔루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유세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