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쑥, 두릅, 유채나물 등의 봄철 입맛을 돋우는 향긋한 봄나물의 향연
– 도다리찜, 한우 등심구이, 리코타 쑥설기 등 미각을 깨우는 건강한 식사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 봄나물프로모션_더라운지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 봄나물프로모션_더라운지

모던 한식 다이닝을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본격적으로 봄을 알리는 ‘경칩(驚蟄)’에 맞춰 ‘봄나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6일부터 4월 19일까지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나물을 활용한 4 코스 디너 세트 메뉴로, 가격은1인 기준 9만원이다. 와인 페어링 시 3만원이 추가된다.

독특한 식감과 싱그러운 향의 봄나물들은 입맛을 살려줄 뿐 아니라 비타민, 무기질,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들을 풍부하게 함유해 면역력을 높이고 봄철 춘곤증을 예방하는 데에 탁월하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신선한 제철 나물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디너세트는 각종 봄나물로 만든 나물 수프와 뿌리야채, 쑥을 곁들인 ‘도다리 찜’으로 시작한다.

가죽나물 짱아찌는 특유의 향으로 입맛을 돋운다. 다음으로 들깨소스와 튀각으로 고소함을 더한 국내산 ‘키조개 구이’가 뒤를 잇는다.

메인 요리로는 홈메이드 간장소스를 올린 ‘최상급 한우 등심 구이’와 ‘봄나물 보리 비빔밥’이 제공된다.

한편, 이재진 패스트리 셰프는 제철 쑥과 리코타 치즈를 활용한 ‘리코타 쑥설기’를 디저트로 준비했다.

자칫 뻑뻑할 수 있는 설기에 리코타 치즈를 더해져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제주  귤칩이 상큼하게 어우러진다. 각 요리에 사용되는 제철 봄나물은 당일 신선한 재료로 엄선하여 사용한다.

디너 세트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기본 이용요금에 3만원을 추가하면, 요리와 어울리는 와인 2잔이 페어링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