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남다른 프리미엄 웨딩을 실현하고 싶다면 웨딩스퀘어 강변점을 눈여겨보자.

사진 : 웨딩스퀘어 강변점
사진 : 웨딩스퀘어 강변점
사진 : 웨딩스퀘어 강변점
사진 : 웨딩스퀘어 강변점

품격 있는 프리미엄 컨벤션 스타일의 웨딩이 가능한 아모르홀과 그레이스홀, 그리고 채플 스타일 웨딩을 실현하는 루시드홀과 베니르홀까지 총 4개의 웨딩홀이 특별한 예식을 선사한다.

▷ 찾아가기 쉽고 품격 있는 웨딩홀

웨딩스퀘어 강변점은 서울 강변 테크노마크의 3·4층에 자리한다. 이곳은 교통의 요지인 동서울 종합버스터미널과 강변역에 인접해 다양한 지역에서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는 편리한 입지 조건을 갖췄다.

웨딩스퀘어 강변점은 각자의 개성을 가진 신랑신부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채로운 네 가지 스타일의 홀을 준비하고 있다.

각 홀은 고유의 유니크한 콘셉트가 분명해 예비 신랑신부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은 로비와 라운지, 신부대기실과 식장이 하나의 동선으로 연결되어서 다른 예식의 하객들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차분하고 즐겁게 품격 있는 프라이빗 웨딩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

▷ 프리미엄 웨딩 스타일의 아모르홀과 그레이스홀

웨딩스퀘어 강변점의 아모르홀과 그레이스홀은 하객들이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에게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호텔 컨벤션 느낌으로 꾸며져 있다.

우선 긴 버진로드를 중심으로 우아하고 화사한 샹들리에와 러너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불어 패브릭 커튼의 우아한 선을 통해 고풍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버진로드와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공간이다.

대리석 등을 활용한 최고급 수준의 마감재를 쓴 인테리어,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풍성하게 꾸며 더욱더 고급스러운 생화 장식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 채플 웨딩 스타일의 루시드홀과 베니르홀

한편 아모르홀, 그레이스홀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루시드홀과 베니르홀은 경건하면서도 은은한 느낌의 채플 웨딩을 올릴 수 있는 홀이다.

두 개의 홀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포근한 조명과 분위기,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꾸민 심플한 플라워 장식으로 아늑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빛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통해 안정된 느낌을 주는 공간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한 날을 맞는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경건하면서도 낭만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