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촬영으로 더욱 편리한 웨딩스튜디오를 만나다 1
원스톱 촬영으로 더욱 편리한 웨딩스튜디오를 만나다 1
  • 황현선
  • 승인 2019.03.04 06:00
  • 조회수 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

서울 청담동 명품 거리에 대규모 세트장을 갖추고 있는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는 고급스러운 사진과 편리한 시설로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촬영일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까지 패키지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가 매력적인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
사진 :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 자연광이 돋보이는 야외 촬영 컷

▷ 다양한 취향에 맞춘 다채로운 뉴샘플

200평대 규모의 웨딩 포토 스튜디오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는 서울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1, 2층과 옥상 세트까지 총 건물 3개 층을 사용하는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는 편리하고 넉넉한 시설로 유명하다.

건물 내에는 실내에서도 야외 느낌의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예쁜 세트장들을 갖추었다. 실내에서 야간 배경 효과를 내는 세트, 복도에 만든 벚꽃 터널 세트 등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특별한 한 컷을 만들어낸다.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는 야외에서도 촬영을 진행한다. 자연광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사진과 옥상 세트장에서 연출하는 하우스 웨딩 콘셉트 컷, 청담동 명품 거리에서 촬영하는 로드신 컷 등이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의 자랑거리다.

사진 :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
사진 :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
사진 :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
사진 :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

델라 더 갤러리아 스튜디오의 뉴샘플은 한 가지 콘셉트에 치우치기보다 다양한 취향의 신랑신부가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배경과 분위기의 사진들로 구성된다.

촬영 전 미팅을 통해 예비부부의 취향을 파악하여 맞춤형으로 뉴샘플을 제안하고 촬영을 진행한다.

사진을 전공한 전영우 대표는 잡지와 다큐 사진, 여행 사진작가로 활동한 뒤 웨딩 포토 스튜디오를 20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베테랑으로 오랜 시간이 흘러도 촌스럽지 않고 예비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충실히 담아내는 웨딩 사진을 추구한다.

배우 김영재, 박수현, 가수 소유, 김창렬, 야구선수 박동원 등의 유명인들도 델라 더 갤러리아의 웨딩 사진을 선택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