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달리아스파 상암점 엄지영 원장

달리아스파는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가 피부 관리 서비스를 확장해 만든 스파 브랜드다.

세세한 피부 관리와 보디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달리아스파에서는 웨딩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피부 상태와보디 컨디션을 목표로 신부를 관리한다.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피부 집중 수기 관리를 더한달리아스파만의 케어에 대해 신부들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어떤 드레스나 어울린다고 칭찬 받았어요” - 김혜진 신부(달리아스파 상암점)

안녕하세요. 지난 9월에 결혼해 알콩달콩 신혼을 즐기는 새신부입니다.

6년 동안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는데요, 제게는 확고한 결혼 로망이 있었어요. 한옥에서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를 입고 하는 결혼이었죠.

친구들은 현실의 벽을 이야기하더군요.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는 아무나 소화 못하는,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옷이라고요.

저는 좋게 말하면 글래머러스한 체형, 솔직히 말하면 상체가 큰 몸매라 평생 가늘어 보인 적이 없었어요. 늘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다 보니 승모근이 자라 쇄골이 안 보이는 것도 콤플렉스였고요.

고민 끝에 블로그 검색을 통해 확신이 든 달리아스파를 찾게 되었습니다. 직업 특성상 야근 밤샘이 많고 식사 습관이 불규칙해 피부가 좋은 편이 아닌데도 일에 치여 피부과 한번 가본 적 없던 제가 달리아스파를 제 발로 찾아간 거예요.

막말로 바가지 쓸 각오를 하고 제 고민을 다 얘기했습니다. 원장님은 제 질문을 꼼꼼히 듣고 명쾌하게 웨딩 케어를 권해주셨어요. 생각보다 합리적인 비용이라 제가 오히려 당황했던 기억입니다.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원장님은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예쁘게 보이는 데 가장 중요한 곳이 팔뚝과 어깨, 등 라인이라고 했고, 그 라인을 살리는 웨딩 케어를 추천하셨습니다.

그 조언은 드레스 투어를 해보니 정확하더라고요. 정말 관리를 받고 팔뚝과 어깨 라인이 가늘어지니 어떤 드레스도 잘 어울렸거든요.

처음 등 관리 받을 때는 좀 아팠지만 곧 익숙해져서 시원하게 강도를 올릴 수 있었고, 회사 일로 피로해 허리나 등 근육이 아플 때도 관리 전 스트레칭을 하면서 경직된 허리를 펴고 뭉친 어깨를 풀 수 있어 좋았습니다.

5개월의 달리아스파 관리를 마친 뒤에는 쇄골이 드러날 정도였고요. 팔뚝과 등살이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를 고민 없이 선택할 정도의 결과를 보였습니다.

드레스를 입고 거울을 봤을 때의 그 감격이 지금도 생생합니다. 드레스숍과 메이크업 담당자도 팔뚝과 화이트헤드, 좁쌀 여드름 관리를 잘했다고 칭찬해주셔서 달리아스파를 선택한 제가 뿌듯했습니다.

가족 같이 관리해주신 원장님과 선생님들 응원 덕에 저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9월의 신부가 되었답니다. 제가 느낀 달리아스파의 마법을 결혼을 앞둔 다른 예신들도 꼭 느껴보면 좋겠습니다.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고객의 고민을 꼼꼼하게 체크
인터뷰 - 달리아스파 상암점 엄지영 원장

1. 달리아스파 상암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그리고 항상 고객이 고민하는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열심히 관리하는 직원들이 자랑이자 특징이다.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정성들여 한 사람 한 사람 관리하는 상암점의 케어는 효과가 높다. 고객들이 ‘열심히 하는 게 느껴져 몸과 마음이 힐링된다’는 소감을 많이 남기고 있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달리아스파 상암점에서 제일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웨딩 케어다. 달리아스파를 찾는 예비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보디라인과 피부다.

그래서 상암점에서는 웨딩 케어를 통해 라인이 살아나는 보디 관리, 사진이 잘 나오고 화장이 잘 받도록 돕는 피부 관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3. 김혜진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김혜진 신부는 처음 상담 시 결혼을 앞두고 어떤 관리를 받을지 고민했다.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도록 목, 어깨, 팔 라인이 아름다워지면서 윤곽을 다듬을 수 있는 케어.

그리고 피부 깊은 층까지 수분을 가득 넣어 속부터 광이 나서 신부 메이크업이 잘될 수 있도록 돕는 맞춤식 피부 관리까지 가능한 웨딩 케어 프로그램을 추천했다.

4. 달리아스파 상암점 엄지영 원장이 추천하는 겨울철 피부 관리법은 무엇인가?

겨울철 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히터와 찬 바람 때문에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다. 따라서 난방 기구는 최대한 멀리하는 게 좋다.

또 겨울엔 움직임이 줄어들어 신진대사가 떨어지면서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야외활동이 어려우면 집 안에서라도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