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약손명가 본점 손호용 원장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0년간 수많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신부들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확 달라진 모습을 느꼈어요” - 이지윤 신부(약손명가 본점)

안녕하세요. 약손명가 덕분에 웨딩 촬영을 예쁘게 마치고, 예식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저는 결혼 날짜가 잡히자마자 웨딩 케어로 유명한 약손명가 압구정 본점에 등록하고 꾸준히 관리 받고 있습니다. 약손명가 ‘작은 얼굴관리’ 케어 20회를 등록하고, 현재 절반 정도 관리 받았어요.

원장님의 손압이 너무 좋고, 관리사들의 친절함과 배려에 반했어요. 무엇보다 관리 받는 내내 너무너무 시원해서 만족한답니다. 관리를 받은 직후에 거울을 보면 엄청 뿌듯해져요.

삼십대에 들어서 슬슬 아래를 향하던 살들의 윤곽이 짱짱하게 당겨지면서 올라간 느낌이랄까요?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지금까지 필러나 보톡스도 다양하게 맞아 봤지만, 인공 시술은 결국 얼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지 못하고 울퉁불퉁하게 남고 어색한 이물감이 들더라고요.

일차원적이고 즉각적인 효과 뒤에는 분명 단점이 따른다는 걸 느낀 후론 꾸준한 피부 관리와 운동만이 건강하게 몸을 관리하고 예뻐지는 방법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그런 생각 끝에 선택한 것이 약손명가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 관리 받으면서 단 한 번도 후회한 적 없답니다. 관리 받는 내내 시원함은 물론 제일 중요한 얼굴의 변화를 확실히 느꼈거든요.

웨딩 촬영 직전까지 약손명가 관리를 받았는데요, 불타는 연애로 얻은 통통한 볼살과 뱃살을 없애기 위해 열심히 받았죠. 웨딩 촬영 보정 서비스 때문에 안심하는 분도 계시지만, 한창 시즌일 때는 보정을 섬세하게 안 하는 스튜디오도 많다고 해요.

결국 로망을 이룰 촬영 완성본을 손에 넣으려면 얼굴과 보디라인은 직접 만들어서 촬영하는 게 좋다는 생각이에요. 저는 10회 정도 얼굴 관리를 받은 뒤 석고팩 비교로 차이를 확인한 결과 전체 얼굴 라인과 턱이 변화한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처음 골기 관리를 받을 때는 아파서 눈물이 났지만 비대칭 얼굴을 관리하기 위해 수기관리를 열심히 했죠. 관리 전후 석고팩 비교로 확 달라진 제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압구정점 원장님과 관리사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앞으로 본식까지 남은 관리도 꾸준히 받아 작고 예쁜 얼굴 라인으로 신부 입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사진 : 약손명가 본점

편안한 분위기와 섬세한 손길
인터뷰 - 약손명가 본점 손호용 원장

1. 약손명가 본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친절하고 경험 많은 직원 덕에 많은 고객이 찾아오는 것이 특징이다. 아늑하고 편안한 숍 분위기도 장점이다. 고객들에게서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들을 때 큰 보람을 느낀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전체적인 몸 관리와 얼굴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신부 스페셜 관리’, 예쁜 드레스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슬림 팔·쇄골 관리’, 그리고 약손명가만의 특별한 얼굴 관리(작은, 균형, 동안)가 가장 인기다.

3. 이지윤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작은 얼굴 관리’ 프로그램이다. 등 또는 가슴·복부, 팔, 어깨를 관리하는 데콜테 관리,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춘 피부 관리, 약손명가만의 미용 기법인 골기 테라피를 이용한 얼굴 케어다.

4. 예비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을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미지근한 물을 8잔 이상 마시기를 권한다. 습관적으로 고개를 좌우로 10초 이상씩 젖혀 스트레칭하면 아름다운 어깨선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