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 미세먼지, 낮은 습도로 인해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Spring Blossom Package)’를 4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이번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트리트먼트 40분, 마사지 트리트먼트 50분으로 구성됐다.

먼저 미세입자 프렌치 퓨마이스 스톤의 매끄러운 텍스처로 겨울철 두꺼운 외투 속에 갇혀 있어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캐모마일 플라워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를 통해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온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이어지는 마사지 트리트먼트로는 바디 컨디션과 기호에 따라 피부 재생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유기농 바디 오일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정제된 유기농 리바이탈 라이징 오일을 사용해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마무리한다.

올 봄,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선사할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