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4인 4색 웨딩화보 선보여
미스코리아 4인 4색 웨딩화보 선보여
  • 고성송
  • 승인 2019.03.04 18:55
  • 조회수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luxury), 시크(chic), 섹시(sexy), 러블리(lovely)의 4가지 콘셉트로 선보여

지난 2월 25일 한국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 4인은 청담동에 위치한 명품 수입드레스 브랜드인 '페르테레이(PER TE LEI)'와 함께 화보 작업을 진행했다.
 

사진 : 페르테레이, 미스코리아 4인 4색 웨딩화보 촬영
사진 : 미스코리아 4인 4색 웨딩화보 촬영. 드레스(페르테레이), 사진(제이마리드컴퍼니), 메이크업(미즈노블), 플라워(라비에벨)

이번 화보는 미스코리아 녹원회 이사인 김수현, 이귀주, 김사라, 유수정 4명이 참여해 럭셔리(luxury), 시크(chic), 섹시(sexy), 러블리(lovely)의 4가지 콘셉트로 표현했다.

페르테레이(PER TE LEI)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에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미스코리아 4인 4색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 럭셔리(luxury)를 표현한 이귀주. 2010년 미스코리아 미

사진 : 페르테레이, 미스코리아 4인 4색 웨딩화보 촬영
사진 : 2010년 미스코리아 미 '이귀주', 드레스(페르테레이), 사진(제이마리드컴퍼니), 메이크업(미즈노블), 플라워(라비에벨)

Q. 이귀주는 어떤 사람인가?

A. 저는 방송인이 되는 꿈을 이룬 행운아예요. 지난 4년간 mbc 기상 캐스터로 활동했는데 앞으로는 뷰티, 예능, 스포츠, 유튜브 등 더 많은 방송 활동과 함께 심리 예술치료사 박사 과정을 준비 하고 있어요.

Q. 나를 표현하는 색은?

A. 저는 화이트를 좋아해요. 어떤 색과도 조화를 이루기 때문인데 제가 그런 사람이고 싶기 때문이예요. 그리고 제가 이번 화보에서 맡은 부분이 럭셔리 콘셉트인데 럭셔리(luxury)란 내면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내면의 럭셔리를 화보로 잘 표현해 내기위해 최선을 다했어요.


▷ 시크(chic)를 표현한 김수현. 2006 미스코리아 미

사진 : 2006 미스코리아 미 '김수현', 드레스(페르테레이),사진(제이마리드컴퍼니),메이크업(미즈노블),플라워(라비에벨)

Q. 김수현은 어떤 사람인가?

A. 듬직한 딸, 사랑스러운 아내, 다정한 엄마, 귀여운 며느리... 하지만 ‘가장 저다운 내 모습’을 사랑하는 작가예요. 현재 프리랜서 작가 활동과 함께 ‘인베스팅모닝뉴스’의 경제 캐스터로 새로운 영역에 도전 중이랍니다.

Q. 나를 표현하는 색은?

A. 어느 한 컬러를 좋아한다기보다 하늘과 숲과 바다와 땅, 이렇게 자연이 담겨있는 색들을 좋아해요. 이번 4인(人) 4색(色) 화보 촬영에서 그레이(chic)를 표현했어요. 평생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이었어요.


▷ 섹시(sexy)를 표현한 김사라. 2012 미스코리아 선

사진 : 2012 미스코리아 선 '김사라', 드레스(페르테레이), 사진(제이마리드컴퍼니), 메이크업(미즈노블), 플라워(라비에벨)

Q. 김사라는 어떤 사람인가?

A. 하고 싶은 게 많은 꿈 많은 소녀에서 이제는 해야 할 것을 조금씩 해내는 숙녀가 되고 있어요. 현재 플로리스트로 플라워 강의와 병원에서 요가 수업을 하고 있으며 유튜버로서 새로운 삶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Q. 나를 표현하는 색은?

A. 사실 저는 파스텔톤 컬러를 좋아해요. 이번 4인(人) 4색(色) 화보 촬영에서 레드(sexy)를 담당하게 돼서 꽤 당황스러웠어요. 하지만 “나는 나. just me” 내 안의 섹시함을 저답게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어요.

▷ 러블리(lovely)를 표현한 유수정. 2009 미스코리아 미

사진 : 2009 미스코리아 미 '유수정', 드레스(페르테레이), 사진(제이마리드컴퍼니), 메이크업(미즈노블), 플라워(라비에벨)

Q. 유수정은 어떤 사람인가?

A. 제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노력'이예요. 지금은 100세 시대, 평생 할수 있는 일을 하고싶어요. 요즘 컴퓨터에 관련된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고 영상에 매력을 느껴 편집 웹디자인 공부까지 하고 있답니다. 역시 노력하는 삶은 언제나 행복한 것 같아요.

Q. 나를 표현하는 색은?

A. 저는 자연의 색인 '녹색'을 좋아해요. 물론 핑크도 좋아해요. 핑크와 그린을 믹스하려고 노력했어요. 그래서인지 복잡한 연출을 하기보다는 제 안의 밝은 웃음을 러블리(lovely)하게... 그리고 자연스럽게 표현할려고 노력했어요.

이번 페르테레이(PER TE LEI)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통해 미스코리아 4인은 자신의 직업과 자신의 꿈, 미스코리아로서의 자신, 그리고 여자로서의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 많은 활동과 좋은 일에 앞장서는 미스코리아가 되겠다고 전했다.

사진 : 페르테레이 대표와 미스코리아 4인, 드레스(페르테레이), 사진(제이마리드컴퍼니), 메이크업(미즈노블), 플라워(라비에벨)

한편 이번 웨딩화보는 명품 수입드레스 페르테레이(PER TE LEI)와 한국의 비달사순 미즈노블, 4가지 색을 아름답게 담아낸 제이마리드 컴퍼니, 라비에벨 플라워가 함께 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