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의 ‘르 바 (Le Bar)’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월, 제철을 맞은 건강한 딸기 프로모션과 함께 봄의 기운을 만끽해보자.

사진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 핑크빛 디저트 타워와 스파클링 와인으로 봄향기 물씬
사진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 핑크빛 디저트 타워와 스파클링 와인으로 봄향기 물씬

설레는 봄, 르 바는 상큼한 스파클링 로제 와인과 달콤한 딸기,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달콤한 베리향과 적당한 당도, 부드러운 버블의 조화가 매력적인 스페인 로제 스파클링 와인 ‘프로베토 로사토 세미-세코 (Provetto Rosato Semi-Secco)’는 봄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와인이다.

여기에 한 접시 가득 담은 딸기와 마카롱, 크렘 브륄레, 에그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2층 디저트 타워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봄철 한정 메뉴로 달콤한 딸기에 쌉싸름한 더덕을 더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딸기&더덕 주스’와 데낄라의 강렬한 향이 매력적인 ‘딸기 마가리타’를 만나보자.

딸기와 함께 제철을 맞은 더덕에는 사포닌이 풍부해 원기 회복과 기관지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딸기 마가리타는 풍부한 딸기의 맛이 살아있는 매력적인 주류로, 다가올 화이트데이에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좋은 달콤하고도 로맨틱한 칵테일로 추천한다.

더욱 진한 알코올의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200년 전통의 수제기법으로 최상급 품질의 쉐리 캐스크에서 숙성시킨 스코틀랜드의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드로낙’ 2종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달콤하고 크리미한 바닐라향과 진저, 과일의 풍부한 향을 지닌 글렌드로낙 12년산, 그리고 달콤한 버터향과 스파이시한 향이 조화로운 18년산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 매력적인 위스키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글렌드로낙 1병과 과일&초콜릿, 치즈 플래터를 제공하니,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급 주류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르 바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카페로 운영되며, 이후 밤 12시까지는 바 형태로 운영되어 다양한 음료와 주류, 스페셜 안주 메뉴 등을 만나볼 수 있으니 언제든 부담없이 방문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