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치스,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와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 여성스러운 페이스 라인을 디자인 포인트로 개성 더해
- 핸드백, 지갑소품, 참장식, 주얼리 등 패션포인트로 활용도 높여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주얼리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유니크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비올리나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빈치스의 19SS 인스퍼레이션 ‘파블로 피카소’의 회화를 3D로 재창조한 ‘오마르 아퀼’의 작품을 모티브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페이스 라인을 드로잉하여 사랑에 빠진 경쾌한 감정을 제품으로 표현하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핸드백, 스트랩, 지갑소품 그리고 이어링과 뱅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여성의 아름다운 얼굴 곡선과 움직이는 모빌의 이미지를 디자인 포인트로 유니크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이 가능하다.

빈치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비올리나의 모던 클래식 컨셉과 빈치스의 아티스틱한 감성이 만나 여성들이 원하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게 됐다”며,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올리나는 현대백화점 AT MY PLACE, 하얏트 호텔 서울 및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시즌 팝업 매장과 여러 온라인 편집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빈치스X비올리나’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현재 전국 30여개 백화점 매장과 빈치스 자사몰, 비올리나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사진 : 에스제이듀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주얼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와 콜라보레이션

한편, 비올리나 크레이티브 디렉터 김이홍은 J.CREW, TOPSHOP, FOREVER21등 해외 유명브랜드에서 15년 넘게 주얼리 디자이너로써 경력을 쌓고 2016년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브랜드 ‘비올리나’를 런칭하게 되었다.

이후 해외 유명백화점 브랜드인 BARNEYS NEW YORK Japan 전 지점과 중국 액세서리 대형 편집매장인 THE BEAST SHOP의 온.오프매장에도 입점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