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서울(인천)~도야마(일본) 노선의 하계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3월 7일(목)부터 유류세와 공항세만 내고 떠나는 ‘도야마 특가조치 발령’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에어서울, 은빛 설국 ‘도야마’
사진 : 에어서울, 은빛 설국 ‘도야마’

에어서울은 도야마 여행 피크 시즌을 맞아 4월 1일부터 월, 수, 토 주 3회 스케줄로 도야마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이를 기념해, 3월 7일부터 3월 14일까지 인천~도야마 노선의 항공운임을 0원으로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 좌석 총 1,000매가 3월 7일(목), 3월 8일(금), 3월 11일(월) 3일에 거쳐 순차 오픈되며, 소비자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편도총액 33,600원)만 지불하면 된다. 특가 대상 탑승 기간은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사진 : 에어서울, 은빛 설국 ‘도야마’
사진 : 에어서울, 은빛 설국 ‘도야마’

에어서울 관계자는 “알펜루트의 설벽은 매년 4월 15일부터 6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만 감상할 수 있는 절경으로, 일본에서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로 꼽힌다.”며, “이번 특가 기회를 잡아 은빛 설국의 비경을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특가조치 발령’ 이벤트는 3월 7일부터 14일까지 에어서울 회원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한정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도야마는 일본의 북알프스로 불리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와 세계문화유산으로 보존되고 있는 ‘갓쇼즈쿠리 마을’ 등 대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