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가는 요즘. 어느새 뜨거운 햇빛에 눈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했던 선글라스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선글라스를 스타일링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을 한층 더 멋스럽게 꾸며줄 얼굴형에 따른 아이웨어 스타일링 팁을 공유한다.

1. 둥근 얼굴형

사진 : 얼굴형에 따른 아이웨어 스타일링 팁
사진 : 1 카린 2 스와로브스키 by 브라이언앤데이비드 3 몽클레르 by 브라이언앤데이비드 4 베디베로 5 톰포드 by 브라이언앤데이비드

둥근 얼굴형을 가진 당신이라면 각진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자. 스퀘어 형태의 선글라스는 얼굴형을 또렷하게 잡아주어 얼굴형을 보다 세련되게 만들어줄 것.

캣츠아이 선글라스는 시선을 사선으로 이끌어 샤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시각적으로 사물을 축소되어 보이게 하는 블랙 컬러를 선택하면 둥근 얼굴형을 커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운드 프레임은 둥근 얼굴을 더욱 부각시키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2. 각진 얼굴형

사진 : 1-2 몽클레르 by 브라이언앤데이비드 3 베디베로 4 헤지스 by 시원아이웨어 5 톰포드 by 브라이언앤데이비드

각진 얼굴형을 가졌다면 프레임이 큰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자. 각진 턱으로 향하는 시선을 큰 프레임이 분산시켜주어 얼굴형을 보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운드 한 쉐잎의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자칫 차가워 보이는 인상을 보다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 틴트나 미러 렌즈가 추가된 디자인이라면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얼굴형을 산뜻하게 풀어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