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전통 목걸이를 체험 '웨딩 주얼리 컬렉션' 선보여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전통 목걸이를 체험 '웨딩 주얼리 컬렉션'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3.09 17:00
  • 조회수 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컬 수공예 장인과 협업, 니이하우 조개 웨딩 목걸이가 포함된 웨딩 컬렉션 출시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신부 컬렉션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신부 컬렉션

하와이 포시즌스 오아후는 다가오는 봄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현지 로컬 수공예품 브랜드와 협업하여 니이하우 조개 레이 (목걸이) 등의 고급 하와이안 주얼리를 체험할 수 있는 럭셔리 웨딩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품격 하와이안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리드하는 포시즌스 오아후는 다가오는 봄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현지에서 예식을 진행할 때, 로컬 스타일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가득한 하와이안 주얼리를 착용할 수 있는 <포시즌스 오아후  웨딩 컬렉션 Something Borrowed by Four Seasons>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하와이에서 가장 로맨틱한 결혼식 장소 가운데 하나로 정평이 나 있는 포시즌스 오아후에서 예식을 진행할 때, 고급스럽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가미하여 하와이 전통이 스며든 조개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레이(목걸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웨딩 컬렉션이다.

이번 웨딩 컬렉션을 위해 포시즌스 오아후는 현지 수공예 브랜드인 하아헤오(Ha'aheo)의 로카히 오리온(Lokahi Orion)과 협업을 진행했다.

하아헤오는 하와이안 수공예품 전문 업체로 니이하우 조개 레이(목걸이), 씨앗 레이, 나뭇가지를 손으로 엮어 만든 오브제 등 하와이에서만 발견되는 희귀한 재료들로 만드는 정교한 수공예 액세서리와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웨딩 컬렉션의 메인으로 구성된 니이하우 조개 레이(목걸이)는 총 12줄로 구성, 총 120센티미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대 하와이 문화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하와이 왕족이 사용했던 전통적인 목걸이로 그 품격과 명성이 대단하다.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신부 컬렉션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신부 컬렉션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신부 컬렉션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신부 컬렉션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웨딩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웨딩

또한 하와이가 서구 문물과의 접촉이 있기 수세기전에 조개로 만든 첫번째 핸드메이드 주얼리 제품이기도 하다.

정교한 다이아몬드만큼 동일한 가치를 지닌 니이하우 조개는 하와이 원주민들만 갈 수 있는 니이하우 섬의 맑고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자라는 조개로 세계에서 가장 귀한 조개 중 하나로 손꼽힌다.

또한 이 목걸이는 장인들이 1센티미터도 안되는 작은 크기의 조개를 해안선에서 빗질하듯 주워 모으는 등 복잡한 수거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목걸이로 디자인하고 꿰는 작업에는 짧게는 2년, 길게는 10년이 걸린다.

아름다운 핸드메이드 니이하우 조개 목걸이는 3,000여개의 조개 껍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화 기준 5백만원 이상(미화 5천달러 상당)의 가치가 있다고 한다.

이처럼 전통을 자랑하는 니이하우 조개 레이를 신부가 액세서리로 착용할 수 있는 포시즌스 오아후 럭셔리 신부 컬렉션은 최소 200달러부터 이용 가능하다.

포함 내역으로는 현지 장인이 하와이안 의식으로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레이(목걸이) 프리젠테이션, 현지에서의 예식과 연계하여 착용할 수 있는 니이하우 조개 웨딩 레이(목걸이), 니이하우 조개 귀걸이 등이 있다.

웨딩 주얼리 컬렉션과 관련된 예약 또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포시즌스 오아후는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독자 선정 오아후 섬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총 371개의 객실에서는 탁 트인 태평양 바다 전망을 비롯해 하얀 모래 해변과 어우러진 에메랄드빛 코올리나 라군의 비경이 펼쳐진다.

리조트가 위치한 코올리나는 오아후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서쪽으로 27km 거리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단지로, ‘기쁨의 땅(Place of Joy)’이라는 의미에 부합하는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운 해변이 갖춰져 있다.

또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코올리나 지역에서도 청정 자연 경관 때문에 옛 하와이 왕족들의 여가 장소로 알려진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에 인접해 있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 섬 서쪽 해안의 코올리나 지역에서 만나는 럭셔리 오아시스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는 호놀룰루 공항에서 불과 35분 거리에 자리한 비치 리조트이다.

리조트 북쪽으로는 청정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가 펼쳐지고, 남쪽으로는 4개의 아름다운 코올리나 라군이 위치해 휴양으로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며, 미국의 유명 여행전문지 ‘트래블앤레저’에서 2017년 전세계 최고의 신규 리조트로 선정된바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클래식한 하와이 스타일과 함께 기품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끝없는 태평양의 절경과 에메랄드빛 눈부신 코올리나 라군 전망이 펼쳐지는 370개의 호화로운 객실, 5개의 레스토랑&바, 4개의 수영장, 980평이 넘는 스파 및 웰니스센터 등 포시즌스 특유의 품격이 묻어나는 시설을 자랑한다.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코올리나 골프 클럽이 짧은 도보거리에 있으며, 하와이 유일의 프라이빗 항구인 코올리나 마리나도 차로 몇 분 거리에 위치한다.

2016년부터는 하와이에서 존경받는 다양한 분야의 로컬 장인과 함께 하와이 고유의 문화와 예술을 기리는 워크숍 프로그램 #FSWayfinders(포시즌스 웨이파인더스)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