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은 지난 24일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 리조트에서 <2019 마리아나 연예인 친선 골프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사진 : 마리아나 관광청, 2019 마리아나 연예인 친선 골프대회
사진 : 마리아나 관광청, 2019 마리아나 연예인 친선 골프대회

이번 대회는 지난 10월 태풍 ‘위투’ 영향 이후 빠르게 복구된 마리아나 제도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 마리아나를 이상적인 골프 여행지로 소개하고자 기획되었다. 

연예인 친선 골프대회는 배우 이정진, 이재룡, 박광현, 이상훈 및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우지원, 작곡가 주영훈 등 평소 골프를 즐기는 국내 유명 방송인들을 비롯, 마리아나 관광청 한국사무소 이은경 대표 등 약 10여 명이 참가했다.

대회 당일 오프닝 행사에는 마리아나 제도 부지사 아놀드 팔라시오스 (Arnold Palacious), 마리아나 관광청장 크리스토퍼 콘셉션 (Christopher Concepcion), 마리아나 이사회 임원 크리스 넬슨 (Chris Nelson)이 참석해 자선기금마련을 위해 방문한 연예인 사절단을 환영했다.

대회 종료 후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자선기금모금 전달식 및 참가자들의 기념촬영이 이어졌으며, 대회 수상자에게는 사이판 여행권을 비롯해DFS코리아에서 지원한 각종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조성된 자선기금은 지난 태풍의 피해로 도움이 필요한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가 개최된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 리조트는 해안절벽과 에메랄드 빛 바다 절경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국내 골프 매니아들이 자주 찾는 마리아나 대표 골프장 중 하나이다.

한편, 미국 자치령의 마리아나 제도는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 등 3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서 비행으로 약 4시간 떨어진 서태평양에 위치,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녀, 친근하고 낙천적인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제도는 가족 여행이나 골프, 수상 스포츠 등 휴식이나 및 모험을 선호하는 다양한 여행 층에 이상적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