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특별한 김치

- 국내산 갈치를 뼈 째 썰어 넣어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Tasty 갈치김치’
-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는 ‘Tasty 대파김치’
-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 겨냥해 특별한 김치 라인업 확대

사진 : 아워홈 Tasty 갈치김치
사진 : 아워홈 Tasty 갈치김치
사진 : 아워홈 Tasty 대파김치
사진 : 아워홈 Tasty 대파김치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이색 별미 김치로 ‘Tasty 갈치김치’와 ‘Tasty 대파김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Tasty 갈치김치’와 ‘Tasty 대파김치’ 신제품 모두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으며,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기준)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Tasty 갈치김치’는 예부터 바닷가 마을에서 싱싱한 제철 생선을 김치에 넣어 먹었듯 국내산 갈치를 정성껏 손질하고 뼈 째 썰어 넣은 특별한 김치다.

깊고 시원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는 별미다. 갈치는 최고의 맛을 내는 최적의 기간인 약 30일간 제대로 숙성시켜, 꼬들꼬들한 식감이 먹는 재미를 더해 준다.

아워홈에만 있는 ‘Tasty 대파김치’는 저온 숙성으로 산도를 조절해 매운맛은 줄이고 달고 시원한 맛은 올렸다.

시원하고 톡 쏘는 맛이 기름진 맛을 잡아 고기나 곱창과 함께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굵은 대파를 먹기 좋게 자르고, 500g의 소용량 파우치에 담아 간편하게 꺼내 먹기 좋다.

사진 : 아워홈, (좌)Tasty 갈치김치 (우)Tasty 대파김치
사진 : 아워홈, (좌)Tasty 갈치김치 (우)Tasty 대파김치

아워홈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갈치와 대파를 이용한 특별한 김치를 선보인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한 김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