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나만을 위한 진정한 휴식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바쁜 일상과 미세먼지의 기승으로 지친 현대인에게 실내에서의 상쾌한 휴식을 선사해줄 플라워리 디톡스 (Flowery Detox)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Spring Package_2019
사진 : Spring Package_2019

따뜻한 봄날, 힐링과 디톡스 콘셉트로 선보이는 본 패키지는 한강과 도시의 전망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의 조식, 콘래드 서울의 캐주얼 카페 텐쥐(10G)의 플라워리 디톡스 음료 2잔이 제공된다.

더불어 콘래드 서울 에코백 그리고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Aromatherapy Associates) 배스 앤 샤워 오일 베스트셀러 3종이 준비되어 객실에서 호텔 스파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된 패키지이다.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는 3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최고의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이다.

배스 앤 샤워 오일은 배스 시, 한 두 방울을 떨어뜨리는 것만으로도 그 효과를 즐길 수 있다.

3종으로 구성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배스 앤 샤워 오일 세트는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어 아침에 사용하기 좋은 리바이브 모닝(Revive Morning) 오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날씨에 호흡기 릴랙스를 도와주는 서포트 브레스(Support Breath) 오일, 고단했던 하루를 마치고 깊은 휴식을 돕는 딥 릴랙스 (Deep Relax)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투숙객은 8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실내에서의 힐링을 이어갈 수 있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수업이 진행되는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GX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GX 프로그램은 매월 다른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고 갈 것을 권장한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콘래드 서울 마케팅 담당자 조현진 지배인은 “스테이케이션이 일상에 녹아들면서 호텔 스파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봄철 나른해지기 쉬운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하고자 콘래드 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활용해 본 패키지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3월 18일부터이며 5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3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