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억만장자들, '세기의 결혼' 보고자 푸쿠크섬으로 날아가
인도의 억만장자들, '세기의 결혼' 보고자 푸쿠크섬으로 날아가
  • 최해영
  • 승인 2019.03.12 21:10
  • 조회수 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목가적인 섬 중 하나인 푸쿠크섬에서 인도의 억만장자 커플이 일주일 동안 결혼식 파티를 열었다.

사진 : Sun Group -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
사진 : Sun Group -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

이 커플은 이달 3~10일에 5성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에 자그마치 700명의 하객을 초대했다.

신랑 Rushang Shah는 애틀랜타 기반의 커뮤니티 은행인 Embassy National Bank 회장 겸 CEO의 아들이며, 신부 Kaabia Grewal은 고급 보석 브랜드 The Outhouse의 공동 설립자다.

이들은 일주일 동안 사치스러운 파티를 열면서 비용을 전혀 아끼지 않았다. 이들의 결혼은 진정한 '세기의 결혼'이다.

사진 : Located in the Gulf of Thailand, and known throughout the world for its unspoiled beaches, Phu Quoc Island was considered the ideal destination for dream wedding.
사진 : Sun Group - Located in the Gulf of Thailand, and known throughout the world for its unspoiled beaches, Phu Quoc Island was considered the ideal destination for dream wedding.

▷ 베트남 푸쿠크에서 열린 인도의 세기의 결혼

700명의 결혼 하객을 태운 두 대의 전세기가 인도에서 푸쿠크 국제공항으로 비행했다.

이탈리아, 태국, 인도, 러시아의 모델과 공연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공연단과 더불어 전체 수행단이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에 도착했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이 리조트는 열대 섬 푸쿠크의 남쪽 끝에 위치하며, 넓고 아름답게 구성된 234개의 객실, 스위트룸과 단독빌라를 자랑한다. 하객들은 백사장, 천국 같은 바다 풍경과 낭만적인 노을에 넋을 뺏겼다.

인도의 야외 결혼식 전문가들이 이 커플을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였다. 즐거운 행사로 가득 찬 진정으로 호화로운 결혼식을 구성했으며, 매일 다른 주제와 복장을 규정했다.

하객들은 하루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로 단장하고, 또 다른 날에는 민족의상을 입었다.

더불어 연등 만들기, 해양 생물 관찰 등 하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마련됐다. 물론 가장 눈길을 끈 행사는 바로 9일에 열린 결혼식이다.

분홍색 꽃과 흰색 꽃으로 장식된 배를 타고 잔잔한 물결을 가르면서 아름다운 신부가 바닷가에 도착해 잘생긴 신랑과 결혼을 하는 모습에 하객들은 "마치 동화 속 장면 같다"면서 감탄했다.

'리조트 설계의 걸작'으로 여겨지는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는 Sun Group의 투자를 받아 유명한 Bill Bensley가 구상한 리조트다.

Sun Group은 베트남 최고의 고급 리조트 및 관광 관련 기반시설 개발업체다. 최상급의 서비스와 환상적인 위치로 큰 찬사를 받아온 이 리조트는 Conde Nast Traveller에 의해 세계 최고의 리조트 탑 50에 선정됐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