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화이트데이와 세계 수면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템퍼, 화이트데이와 세계 수면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 고현준
  • 승인 2019.03.13 23:15
  • 조회수 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가 전하는 사탕처럼 달콤한 꿀잠

- 템퍼, 화이트데이·세계 수면의 날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베개 선물 이벤트
- 수면 시간 부족한 현대인에게 숙면의 중요성과 휴식의 가치 전달하고자 마련

사진 : 템퍼 화이트데이와 세계 수면의 날 선물
사진 : 템퍼 화이트데이와 세계 수면의 날 선물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와 3월 15일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베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년 한국갤럽의 하루 평균 수면 시간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의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남짓으로 OECD 조사 대상 18개국 중 최하위이다.

이에 템퍼는 화이트데이와 세계 수면의 날에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베개 선물 이벤트를 통해 숙면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온전한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템퍼의 해당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을 태그 한 다음 받고 싶은 템퍼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세계 수면의 날 이벤트는 건강한 수면을 위한 나만의 숙면 꿀팁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들 중 각각 3명을 선정해 ‘템퍼 밀레니엄 베개’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 26일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템퍼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가장 이상적이다.

베개 앞쪽의 가장자리가 척추 윗부분을 감싸 안아 긴장을 풀어 주는 수면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탕보다 달콤한 숙면을 주는 베개를 선물함으로써 보다 의미 있는 기념일이 되기를 바라며, 또한 잠이 부족한 자신에게도 세계 수면의 날을 기념해 셀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숙면의 중요성을 알리고, 템퍼만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