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역사를 가진 두 브랜드의 만남 ‘수페르가 X 태극당’ 콜라보레이션
전통과 역사를 가진 두 브랜드의 만남 ‘수페르가 X 태극당’ 콜라보레이션
  • 정인식
  • 승인 2019.03.14 05:00
  • 조회수 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의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으로 유명한 ‘태극당’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 수페르가 X 태극당
사진 : 수페르가 X 태극당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통과 역사를 가진 브랜드 수페르가와 7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오며 한국 특유의 정서를 간직한 태극당의 만남으로,

수페르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스니커즈와 뮬에 태극당을 대표하는 상품들의 컬러와 로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태극당의 대표 상품 ‘시본케익’의 패키지 컬러인 블루, 레드, 화이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스니커즈와 뮬, ‘모나카’의 컬러를 적용한 스웨이드 스니커즈.

그리고 태극당의 무궁화 로고 프린팅이 더해져 위트 있게 표현한 스니커즈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남녀 공용 제품으로 출시해 커플 스니커즈로도 제격이다.

수페르가 X 태극당 제품은 더쉘프와 ABC마트, 폴더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수페르가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더쉘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수페르가는 태극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페르가 X 태극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치와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며,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에는 ABC마트 ST 강남점과 폴더 홍대점, 그리고 23일과 24일에는 폴더 강남점과 ABC마트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수페르가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번 웹툰 ‘연애혁명’과의 콜라보레이션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식품 브랜드인 ‘태극당’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수페르가 X 태극당 제품으로 센스 있는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페르가 X 태극당 제품 판매처 및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수페르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