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반려견과 호캉스 떠나볼까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새롭게 시작하는 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를 위한 ‘뉴 바우와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프레이저 플레이스호텔_바우와우 패키지
사진 : 프레이저 플레이스호텔_바우와우 패키지

뉴 바우와우 패키지는 기존의 바우와우 패키지가 제공한 닥터독(Dr.Dog)의 유기농 사료 250g과 충치 예방을 위한 엑스마일 플러스 치약, 배변 패드와 함께 반려견을 위한 홈메이드 수제 간식과 견주를 위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텀블러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반려견을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VVIP’ 글귀가 새겨진 목걸이와 반려견 전용 식기를 대여해, 견주가 반려견을 위해 따로 준비물을 준비할 필요 없이 쉽고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이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반려견과 함께 정동길 산책이 가능하며, 산책 시 휴대가 가능한 배변봉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오랫동안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해 반려견이 있는 장기 투숙객은 물론 반려견과의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많은 애견인들이 방문한 곳” 이라고 말하며,

“지속적으로 반려견을 위한 패키지를 업그레이드 하여 많은 애견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편하고 즐겁게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려견과의 호캉스를 위해 반려견의 크기는 앉은키 60cm미만 반려견이라면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시 반려견의 예방접종 확인서 제시가 필요하다.

뉴 바우와우 패키지는 연중 진행되며, 가격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스튜디오 객실은 옵션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다른 객실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별도 클리닝 비용을 추가하면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반려견 최대 2마리까지 투숙 가능)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