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출시
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출시
  • 정인식
  • 승인 2019.03.14 15:00
  • 조회수 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우수한 광안정성 및 가벼운 텍스처로 자외선 차단모드를 ON 해줄 ‘선 플루이드’를 지난 1일 출시했다.

사진 : 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출시
사진 : 아벤느 NEW '선 플루이드' 출시

아벤느에서 새롭게 출시한 선 플루이드는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햇빛에 노출되어도 쉽게 분해되지 않아 자외선 차단 유지에 도움을 주어 자외선 차단 모드를 오랫동안 ON 할 수 있다.

여기에 Nude Skin Feel Innovation 텍스처 기술이 적용된 에센스 타입의 플루이드 텍스처가 실현되어 피부에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다.

또한,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 함유 및 인공향 무첨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투명 밀착되어 평소 자외선 차단제가 답답하게 느껴졌거나 산뜻한 느낌의 자외선 차단제를 원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선 플루이드’ 외에도 피부 타입과 텍스처 선호도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제품이 함께 구성되었다.

클리낭스 선 스크린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매트한 제형으로 유분감이 많은 지성 및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선 크림은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수분감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게 추천한다.

아벤느 ‘선 플루이드’를 포함한 New 선크림 3종은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벤느에서는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이고 오염되고 있는 바다를 케어하는 목적의 친환경적 캠페인인 ‘Skin Protect, Ocean Respect’를 진행하고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