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웨딩21] 창간 20주년, 20살이 된 '웨딩21' 웨딩매거진에 전하는 축사 2
[월간 웨딩21] 창간 20주년, 20살이 된 '웨딩21' 웨딩매거진에 전하는 축사 2
  • 남수민
  • 승인 2019.03.14 10:00
  • 조회수 2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웨딩데이를 위해 웨딩드레스, 턱시도, 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플라워,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게 없다.

월간 웨딩21(weddding21) 3월호가 창간 20주년을 맞아 각 브랜드에서 축사의 말을 전해왔다. 생각에 잠기다가 웃기를 반복하는 그들의 추억을 수집했다 - 2

사진 : 월간 웨딩21, 창간 20주년

▷ 백설헌한복 백설헌 원장

결혼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매거진 관계자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웨딩21>과 맺은 인연으로 격동의 세월 안에서 도움을 주고받으며 백설헌한복이 더욱 발전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된 것도 매거진의 덕택입니다.

사진 : 백설헌한복
사진 : 백설헌한복

10년이면 강이 변한다는 말이 있듯이 20년 동안 유능하고 건장한 청년으로 성장한 <웨딩21> 매거진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명절 한복 화보 촬영을 하며 조금이라도 더 멋지게 한복을 연출하기 위해 모든 성심을 아끼지 않았던 기자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촬영 장소도 언제나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주어서 큰 감동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라망스튜디오 최규하 대표

1999년 3월, <웨딩21>의 창간호부터 지켜본 애독자의 한 사람으로서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진 : 라망스튜디오 최규하 대표
사진 : 라망스튜디오 최규하 대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관통하며 웨딩트렌드의 핵심을 전하는 <웨딩21>이 있어 언제나 든든하고 힘이 됩니다. 연애도 결혼도 쉽지 않은 시대, <웨딩21>이 지닌 무게가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

고객에게는 결혼준비에 도움이 되는 꿀 같은 정보를, 웨딩업계 전체에는 시대를 이끌어갈 혜안을 제시해주길 바라며, 앞으로 걸어갈 <웨딩21>의 20년도 한걸음 한걸음에 소중한 빛이 비치길 기대합니다.

▷ 콜라보엑스 한정아 공동대표

예비신부와 뷰티업계에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판매 부수 1위로 발전한 성과에 박수 갈채를 보냅니다.

사진 : 콜라보엑스 한정아 공동대표
사진 : 콜라보엑스 한정아 공동대표

앞으로도 웨딩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메거진이 되길 콜라보엑스가 기원합니다. 콜라보엑스와 뷰티업계에 <웨딩21>은 큰보람을 주었다고 확신합니다. <웨딩21>과 소통한 모든 업체가 함께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 콜라보엑스 구해나 공동대표

<웨딩21> 20주년을 축합니다. 웨딩의 대표 매거진 <웨딩21>이 앞으로 200주년이 될 때까지 지금처럼 최고의 매거진으로 발간되길 바랍니다.

사진 : 콜라보엑스 한정아 공동대표
사진 : 콜라보엑스 한정아 공동대표

저도 <웨딩21>을 보면서 결혼 준비를 했어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발전하길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 3스토리 도산점 박민경 부원장

<웨딩21>과 함께하는 화보 촬영 현장은 항상 즐거워요. 열정적인 에디터들과 각 파트의 아티스트들이 만났을때의 조화는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밖에 없죠.

사진 : 3스토리 도산점 박민경 부원장
사진 : 3스토리 도산점 박민경 부원장

그 자체만으로도 많은 에너지를 얻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아름답고 트렌디한 웨딩정보를 많이 담아주세요. 저도 <웨딩21>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 누에베데훌리오 서일주 원장

사진 : 누에베데훌리오 서일주 원장
사진 : 누에베데훌리오 서일주 원장

대한민국대표 웨딩매거진 <웨딩21> 20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웨딩 트렌드를 주도하는 매거진이 되길 바랍니다.

수많은 모델들과 매번 새로운 기획의 화보촬영을 하면서 웨딩 헤어&메이크업 스타일에 설레고 즐거웠습니다.

완성된 매거진을 받아보았을 땐 에디터, 포토, 드레스 등 아티스트들의 노력의 결실을 느낄 수 있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로더 플라워 이유진 대표

<웨딩21> 창간 20주년을 기쁘게 생각하며,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 : 로더 플라워 이유진 대표
사진 : 로더 플라워 이유진 대표

발로 뛰며 아름다운 결과물을 위해 애쓰신 기자와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리며, 저 또한 흐름에 맞춰 더욱더 멋진 웨딩 플라워를 연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 축하합니다.

▷ 아미엘리 플라워 유채화 대표

20년간 변함없이 웨딩의 모든 것을 책임져온 <웨딩21> 20주년을 축하합니다.

사진 : 아미엘리 플라워 유채화 대표
사진 : 아미엘리 플라워 유채화 대표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사진과 정보로 아름다운 웨딩데이를 위해 모든 것을 담는 <웨딩21>이 앞으로도 꾸준히 롱런하길 바랍니다.

▷ 브렌다 플라워 남다희 대표

사진 : 브렌다 플라워 남다희 대표
사진 : 브렌다 플라워 남다희 대표

매해 트렌디한 웨딩을 이끌어 나가는 <웨딩21>의 20주년을 축하합니다. 편견을 깬, 각자의 스토리와 개성을 담은 웨딩이 더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