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자신감 UP! 시켜주는 아이템
봄 맞이 자신감 UP! 시켜주는 아이템
  • 정인식
  • 승인 2019.03.14 21:00
  • 조회수 2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봄, 한층 업된 자신감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수 있는 아이템 소개

연일 계속되는 초미세먼지 공격에도 불구하고 봄은 성큼 다가오고 있다. 움츠렸던 겨울을 지나 자신감 있게 기지개를 펴는 봄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함과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아이템들에 주목해보자.

봄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특히, 체중 감량과 체형 관리에 관심이 집중되기 때문에 머리, 피부 등의 관리에는 소홀 해지기 쉽다.

때문에 업계에서는 바디뿐만 아니라 헤어, 손톱, 이너 뷰티 등 작지만 자신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꾸밀 수 있는 제품들을 쏙쏙 선보이고 있다.

봄 기운처럼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는, 그리고 자신감을 업(UP) 시켜주는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 일상, 운동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업, 뮬라웨어 ‘업다운 크롭’

사진 : 뮬라웨어 ‘업다운 크롭’
사진 : 뮬라웨어 ‘업다운 크롭’

날씨가 풀리면서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 룩이 열풍이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애슬레저 패션은 운동할 때는 필수 아이템으로, 일상복으로도 어색하지 않는 자신감 있는 룩을 선사한다.

▷ 손톱에 물든 봄 기운, 반디 봄 컬렉션 ‘치어링 코랄’

사진 : 반디 봄 컬렉션 ‘치어링 코랄’
사진 : 반디 봄 컬렉션 ‘치어링 코랄’

따뜻한 봄이 왔으니 네일 컬러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외모만큼 네일 케어에도 신경을 써 손톱 위에 따뜻한 봄을 얹어 자신감을 채워보자.

특히 미국 색채 전문기업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색’ 리빙코랄(Living Coral) 컬러로 손톱을 물들이면 생동감 넘치며 두드러진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다.

황금빛에 오렌지 색조가 더해진 바닷속 산호를 닮은 리빙코랄은 기존 코랄색상보다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해 인기가 많다.

반디(BANDI)에서는 손톱 컬러 체인지 하나만으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이 조금 더 생기와 활기가 넘쳐 보이도록 표현이 가능한 컬러 구성으로 준비된 ‘치어링 코랄(CHEERING CORAL)’ 컬렉션을 출시했다.

치어링 핑크, 치어링 스킨, 치어링 민트, 치어링 글리터, 치어링 코랄, 치어링 오렌지, 치어링 옐로우, 치어링 그린 총 8가지로 구성되었다.

특히, 메인 컬러인 치어링 코랄은 매 시즌마다 트렌디한 네일 컬러를 제안하는 반디만의 스타일로 2019년 팬톤이 공개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컬러를 동양인 피부색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재해석했다.

▷ 두피 자신감 200%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민감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3월, 환절기가 되면 일교차,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가려움과 비듬, 트러블 등으로 문제성 두피가 되어 모발이 얇아지거나 급격한 다이어트로 탈모 현상이 나타나는 등 두피와 모발 고민이 증가됨에 따라 두피 관리의 두려움과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두피에도 자신감을 채워주어야 한다.

르네휘테르는 이번에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김서형과 함께 ‘두피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든 모발 타입이 사용 가능한 두피자신감 ‘포티샤 샴푸’는 건강한 모발을 위한 두피 강화 샴푸로,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로 이루어진 초록 알갱이가 두피와 모발을 딥 클렌징하고 깊은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아마존의 천연 카페인 구아라나 추출물이 두피에 에너지를 전달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두피와 모발로 충전된 두피 자신감을 선사한다.

▷ 봄에도 쉽게 체중 관리 할 수 있는 DHC ‘다이어트파워’

날씨가 풀려 몸에 딱 맞거나 얇아진 옷 때문에 걱정인 다이어터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겨울철 동안 적은 야외 활동량으로 체중이 증가해 낮아졌던 자신감을 업(up) 시켜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식전에 섭취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DHC ‘다이어트파워’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희소성 있는 다이어트 신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사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콜레우스 포스콜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 성분은 우리 몸 속에서 지방산을 가동시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하는데, 이것은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되어 연소되도록 하는 촉매 역할을 하여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기초 대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을 막아준다.

뮬라웨어의 새롭게 출시된 ‘업다운 크롭’은 다리가 비교적 짧고 굵어 보이는 크롭 레깅스 단점을 보완하면서 동시에 업다운 팬츠의 장점을 극대화 하였다.

특히, 부드러운 뮤렉스 플러스 원단으로 제작돼 신축성이 뛰어나 어려운 동작도 편안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허리라인은 밴딩으로 제작돼 바디라인이 돋보인다는 효과도 있다.

페이크 절개라인을 통해 시선을 분산시켜 Y존이 덜 부각되도록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며,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한다.

최근에는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기용하여 ‘이하늬 레깅스’를 띄워 일주일 만에 20만장을 모두 판매하는 기록도 세웠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